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시윤 프로필 리즈 나이 복근 키

1오늘의 정보1 2020. 3. 29. 07:31

윤시윤 프로필 리즈 나이 복근 키

배우 윤시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여친을 위해 꽃잎 이벤트도 해봤다고 고백을 했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는 '트레인'으로 1인 2역 서도원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시윤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피팅모델 시절, 반전복근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과 어린시절 사진을 볼까요?

 

먼저 배우 윤시윤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동구, 1986년 9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키 175cm, 몸무게 63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순천남초등학교, 용인문정중학교, 풍덕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기학입니다. 그리고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순천시 장천동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모아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09년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이네요.

배우 윤시윤은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과거 어린 시절 부모님이 맞벌이를 해서 외가집에서 자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책을 좋아해서 선물이 필요하면 도서문화상품권을 갖고 싶어했습니다. 지금도 책을 좋아하고 집에도 책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생 시절에는 예능 프로그램 '도전 골든벨'에 출연했는데 너무 귀엽네요.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봐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또 쇼핑몰 피팅 모델 활동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이 돋보이네요.

배우 윤시윤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과거에는 배우 '진세연'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좋아하는 이상형 스타일은 여성스러운 여성이라고 했네요. 과거 즉석 이상형 월드컵에서는 배우 유이를 이상형으로 꼽았으며 또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호흡을 맞춘 배우 '신세경'을 이상형으로 지목을 했습니다.

배우 윤시윤은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장준혁 역으로 귀여운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2010년에는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김탁구 역을 맡았는데 큰 히트를 쳤으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네요. 특히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는 시청률 50%를 기록하며 대단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일본에서 한류 스타로 주목을 받았네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요즘에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 뉴 예측단이 되었네요.

배우 윤시윤은 반전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화보 사진을 보니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 스킨스쿠버를 복싱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좋은 피지컬을 완성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14년 4월 28일 해병대 군대 입대를 했고 군생활은 2사단 통신병을 했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윤시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피팅모델 시절, 반전복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