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서령 프로필 고향 학력 아버지

트로트 가수 윤서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트롯 3'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윤서령은 과거 MBC '편애중계'에 출연해 10대 트로트 가수왕 편 2위를 기록하였죠. 이번 글에서는 윤서령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아버지 가족 노래 최근영상 MBTI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윤서령 프로필
  2. 윤서령 가족 아버지
  3. 윤서령 노래 인스타 유튜브

1. 가수 윤서령 프로필

본명 - 윤서령

나이 - 2003년 1월 13일 (20살)

고향 - 충청북도 청주시

학력 - 충북예술고등학교

가족 - 아버지 윤태경, 어머니, 언니 윤서희

소속그룹 - 두 자매

MBTI - INFP

소속사 - 제이지스타

 

2. 윤서령 과거얼굴 가족 아버지

윤서령은 트로트 가수로 2019년 제23회 제천박달가요제에서 동상을 수상하였고 2020년 MBC '편애중계'에서는 '10대 트로트 가수왕 편' 2위를 기록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윤서령은 지난해까지 충북예고에서 경기민요를 전공하던 고등학생이었는데 우연히 '편애중계'에 출연하며 삶이 달라졌다고 하네요. 그런 윤서령의 아버지는 트로트 가수 '윤태경'으로 '잡아주세요', '뚫어 뚫어' 등의 히트곡을 가지고 있으며 충청 지역에서는 이름 있는 향토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윤서령은 아버지 윤태경에 대해 "아버지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가수는 아니지만 관객들과 신날 때는 신나게 놀고, 슬플 때는 감동과 위로가 되어주는 가수라고 생각해요. 저도 아빠의 모습을 보면서 '아빠처럼 되고 싶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라고 이야기하며 아빠와 함께 부녀 트로트 가수로 듀엣을 해보는 것도 소원 중 하나라고 합니다. 한 번은 아버지는 초대가수로 윤서령은 참가자로 함께 축제에 참가한 적도 있었는데 서로 모른 척한 적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윤서령은 '편애중계'를 통해 얼굴을 알렸지만 가수를 꿈꾸기에는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에 학교 수업을 마친 후 주말에는 서울로 가서 꾸준히 보컬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하네요. 윤서령은 민요 전공이다 보니 창법이 남아서 지적을 많이 받았다고 하며 콧소리와 두성을 쓰는 법 등 트로트의 기초부터 배웠다고 하며 가수로의 길을 계속 도전하기 위해 평일에는 학교 수업, 주말에는 보컬 트레이닝까지 친구들과 놀러 다닐 시기에 하루도 쉬지 않는 일상을 보냈다고 합니다.

 

3. 윤서령 노래 인스타 유튜브 근황

윤서령은 다른 가수나 연습생들도 미래의 꿈을 위해 그런 생활을 하고 있기에 어차피 거쳐야 할 길이라고 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친구들도 '너랑 놀고 싶지만 가수의 길을 응원한다'라고 해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트로트 가수로 아빠 빼고 홍진영을 제일 먼저 알게 되었다고 이야기하며 끼와 예능감이 넘치는 홍진영 같은 가수가 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상으로 트로트 가수 윤서령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가족 아빠 윤태경 노래 인스타 유튜브 MBTI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서령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yoon_seo_ryeong/

윤서령 유튜브채널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ovbVmj-eWGNWQI9q5MgANQ

 

 

라라 베니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남편 자녀 노래

라라 베니또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스페인 국적의 라라 베니또의 최근 소식으로는 TV 조선 프로그램 '미스트롯 3'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