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세라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남편

모델 박세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세라는 대한민국 탑 모델로 현재는 농부의 삶을 살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글에서는 박세라 모델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아버지 결혼 남편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모델 박세라 프로필
  2. 박세라 리즈 과거이야기
  3. 박세라 결혼 남편 근황

1. 모델 박세라 프로필

본명 - 박세라

나이 - 1985년 2월 10일 (38살)

고향 - 전라남도 무안군 무안읍

신체 - 키 180cm, 발사이즈 250mm

데뷔 - 2004년 서울컬렉션 모델

소속사 - 에스팀

 

모델 박세라는 2004년 서울컬렉션으로 데뷔하였고 숱한 패션쇼와 화보에서 진가를 드러내며 국내와 해외 패션계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지금은 많은 신인 모델들의 선망의 대상으로 거론되며 탑모델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박세라의 모델 경력을 살펴보면 패션쇼 '샤넬', '루이뷔통', '펜디', '하이더 아커만', '크리스챤 디올',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질스튜어트', '에르마노', '설비노 모델' 등에서 활약을 하였습니다.

 

2. 박세라 리즈 과거이야기

박세라가 모델일을 시작한 것은 대학시절이었다고 하는데 당시 박세라의 친오빠가 일식집 주방장이었고 주말이면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그곳을 가던 중 길거리 캐스팅을 제안받게 되었고 그렇게 모델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부모님의 강한 반대가 있었다고 하는데 자존심 때문에라도 포기하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어렸을 때 부모님이 늘 말씀하셨던 '세라는 마음만 먹으면 뭐든지 해낸다'라는 말이 늘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어 독하게 버텼다고 하는군요.

 

3. 박세라 결혼 근황 소식

박세라는 현재 서울과 무안을 오가며 모델이자 농부로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 박세라는 작년 초 여유롭고 평화로운 제주라이프를 시작했다고 하는데 요가와 다도는 물론, 밭담길 걷기, 한라산 오르기, 마라톤 같은 제주도에서의 각종 행사에도 참여하며 건강한 삶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박세라는 19년 차 모델이자 4년 차 농부라고 하는데 "한 번은 온전히 한 해를 무안에서 지내보려 햇는데, 모델 일도 포기할 수 없다 보니 내적 갈등이 왔다. 아직은 부모님을 도우며 경험을 쌓는 게 낫겠다 싶다"라며 두 가지 일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습니다.

 

박세라는 그렇게 농부의 삶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며 어차피 될 건 되고 안 될 건 안 된다 이런 마인드가 생기면서 삶이 유연해졌다고 합니다. 그런 박세라는 미래에는 "예쁜 할머니가 되어 세라네텃밭에서 난 채소들로 수프를 만드는 가게를 차리고 싶다"라고 소박한 바람도 덧붙였네요. 박세라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져 있으며 그래서 '박세라 결혼', '박세라 남편'등의 연관 검색어는 사실 무근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상으로 모델 박세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가족 결혼 남편 인스타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세라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parksera210/

박세라 텃밭사이트 바로 가기 - https://www.seravg.com/

 

 

송해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송해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모델 송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축구 팀은 FC구척장신 팀으로 모델 아이린, 한혜진, 이현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