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린 프로필 나이 과거 노래

이하린의 최근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트롯 3'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하린은 가수 겸 배우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어요. 이번 글에서는 트로트 가수 이하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얼굴 노래 가족 MBTI 최근영상 인스타 결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이하린 프로필
  2. 이하린 리즈 과거얼굴
  3. 이하린 노래 유튜브 작품활동

1. 가수 이하린 프로필

본명 - 이하린

나이 - 1989년 7월 21일 (34살)

고향 - 서울특별시 도봉구 방학동

신체 -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

MBTI - ENFP

데뷔 - 2021년 디지털싱글 앨범 '느낌 아니까'

 

이하린은 2014년 연극, 뮤지컬 데뷔로 시작해 이후 2016년 부평구 전국노래자랑에서 장윤정의 첫사랑을 불러 우수상을 수상하였어요. 이후 작곡가 '정의송'에게 발탁되어 본격적인 가수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하린은 20대 초반부터 전국의 무대를 쫓아다니며 트로트를 불렀고 '이하린' 본인이름으로 된 디지털싱글앨범 2장을 발매하였어요. 2021년 '느낌 아니까' 타이틀 곡과, 드라마 ost '하루만'으로 활동을 하며 트로트 가수의 모습을 본격적으로 나타내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하린은 2023년에 '돌아와'라는 곡으로 트로피컬 한 댄스트롯곡을 발매하였습니다. 끼 많고 발랄한 이하린의 색깔이 잘 나타나있는 곡으로 현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트로트를 전적으로 하고 있지만 가요도 잘 불러 여러 가지 커버곡들을 자신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보여주고 있어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활동도 넓혀가고 있는데 직접 작사 작곡한 '빗물'이라는 곡은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2. 이하린 리즈 과거 데뷔전

이하린은 1989년 7월 아버지의 고향인 서울 방학동에서 태어나 두 살 때 부모님과 함께 인천으로 이사를 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 형편이 어려워져 할머니, 할아버지 댁에 동생과 함께 살았다고 하네요. 그때부터 카세트에 나오는 트로트를 듣고 부르며 자랐으며 할머니 손에 이끌려 경로당이나 시장에서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동네스타로 유명했던 이하린은 가수라는 꿈을 지켰고 현재는 트로트뿐만 아니라 음악의 입지를 넓혀 케이팝뿐만 아니라 작사작곡도 하고 있어요.

 

3. 이하린 노래 작품활동

이하린은 그렇게 2012년 '여수엑스포 뮤지컬'로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여 꾸준히 20대 초부터 '우리 연애할까??'. '프라미스', '목계나루아가씨', '룸넘버 13'등 뮤지컬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이후 별님이이라는 이름으로 2019년 '통통통' 곡으로 가수 데뷔하였고 2021년에는 이하린으로 '느낌 아니까', '하루만', 2023년 '돌아와' 총 디지털 싱글앨범 4곡을 발매하였어요. 이상으로 가수 이하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노래 작품활동 mbti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하린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singing_halyn/

이하린 유튜브채널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3Pv9f7E3lAKEs3Hgzlzt0A

 

 

윤서령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아버지 고향 노래 MBTI

윤서령 프로필 고향 학력 아버지 트로트 가수 윤서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트롯 3'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윤서령은 과거 MBC '편애중계'에 출연해 10대 트로트 가수왕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