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서령 프로필 언니 과거얼굴 키

1오늘의 정보1 2021. 1. 2. 23:57

윤서령 프로필 언니 과거얼굴 키

트롯신동 윤서령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에서는 사랑스러운 무대를 보여줬는데 이번에도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롯전국체전 윤서령의 프로필 정보 가족 나이 인스타 언니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귀여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무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지망생 윤서령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서령, 국적 한국, 2003년 1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학력 사항은 충북예술 고등학교 경기민요 2학년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윤태경, 어머니, 언니 윤서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9년 10월 박달가요제 동상 수상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윤서령 직업 고등학교 2학년 겸 트로트 가수 지망생이라고 합니다. 2020년 4월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 10대 트로트 가수왕 편에 나왔으며 신나는 트로트 실력으로 2위를 했습니다. 알고보니 윤서령 아빠가 청추 트로트 가수 윤태경이라고 하네요. 아빠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딸 윤서령이 아빠를 많이 닮았습니다. 트로트 가수 윤태경은 무명 트로트 가수로 윤서령은 아버지를 기쁘게 하기 위해 박달가요제가 참가하여 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빠 에게 트로트를 배웠으며 아버지 윤태경, 언니 윤서희, 윤서령 모두 노래 실력이 좋다고 하네요.

 

윤서령은 2020년 1월 '노래가 좋아'에서 친언니 윤서희와 함께 나와 좋은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2020년 4월에는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에 10대 트로트 대전 예선전에 참가하여 가수 혜은이 노래 '새벽비'를 불렀는데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뛰어난 댄스 실력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그 당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2020년 12월 5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하여 노래 '얄미운 사람'을 불렀다고 합니다. 넘치는 끼로 8도 올스타를 받았고 충청 대표팀이 되었습니다. 현재 충청팀의 마스코트로 꾸준히 좋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윤서령은 충북을 빛낸 트롯 스타로 KBS 뉴스7 충북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충북 출신 트로트 가수 요요미, 보이스트롯 준우승자 김다현과 함께 나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그리고 트로토 가수 '김호중' 단독 팬미팅 오프닝 무대에 올랐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김호중 팬들이 응원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또 윤서령은 이마트 CM송 주자로 발탁되어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을 보여줬는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윤서령은 이번 '트롯전국체전'에서 판소리 전공자 김산하, 민요 전공자 이송연과 함께 '충청걸스'를 결성했습니다. 노래 '울엄마'를 불렀으며 곰세마리와 대결에서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18대0으로 충격적인 대결 결과로 놀라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윤서령의 '얄미운 사람' 유튜브 영상은 110만뷰를 기록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트롯전국체전에서 좋은 무대를 보여주길 응원하며 광고, 화보, 신곡 앨범 등에서도 보고 싶네요. 오늘은 트롯전국체전 윤서령의 집안 언니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