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봄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근황

1오늘의 정보1 2021. 1. 4. 23:59

박봄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근황

가수 박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이어트 후 화제가 되었습니다. 몸무게 70kg에서 59kg까지 살을 감량했다고 하네요. 달라진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봄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근황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박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봄, 국적 한국, 1984년 3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59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박고운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버클리 음악대학 프로페셔널뮤직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으로 데뷔 시기는 2009년 투에니원 디지털 싱글 앨범 '롤리팝'이라고 하네요.

 

박봄 직업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2NE1 멤버였습니다. 과거 13살 나이에 미국 유학을 갔다가 2002년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한국에 와서 YG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보고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2006년에는 아이돌 그룹 '빅뱅' 피처링도 했으며 가수 이효리, 배우 이준기과 함께 애니콜 광고 모델이 되어 얼굴을 알렸습니다. 2009년부터 투에니원 멤버가 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6년 투에니원 해체를 하면서 YG엔테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았습니다. 2019년부터는 솔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박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이 가네요. 특히 대단한 동안 얼굴과 뛰어난 각선미를 자랑했습니다. 디라가 길고 날씬해서 짧은 치마, 반바지를 잘 소화하고 있네요. 하체는 살이 잘 안 찌는데 상체는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도 다이어트 후 다시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대에서 화려한 메이크업을 자주 하는데 생얼 사진을 보니 이미지가 많이 다르네요. 평소 부은 얼굴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지병 임파선염 때문에 얼굴이 자주 붓는다고 합니다. 또 ADD 치료를 받으려고 먹는 약 때문에 다이어트가 힘들었다고 하네요.

 

박봄은 알앤비 장르 노래를 했을 때 특유의 음색이 더욱 돋보이며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또 실제 성격을 한 라디오에서 고백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성격을 착할것이라고만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조금 못된 성격이라고 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도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큰 키,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하는 남자라고 합니다. 잘생기면 좋지만 하지만 얼굴이 첫째는 아니라고 했습니다.

 

박봄의 친언니 박고은은 첼로연주가라고 합니다. 언니 박고은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박고운, 학력 사항은 존 홉킨스 대학교 피바디 음악대학 대학원 졸업, 존 홉킨스 대학교 피바디 음악대학 전문연주자과정 졸업, 빈 국립 음악대학교 졸업, 예원학교 졸업이며 경력 사항은 그룹 솔리 앙상블 멤버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06년 예일 고든 콩쿠르 현악부문 전체 1등, 2006년 피바디 음악대학 교수진, 디렉터 선정 올해의 자랑스런 피바디인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박봄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