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민수 프로필 부인 아내 아들

1오늘의 정보1 2021. 6. 24. 21:13

윤민수 프로필 부인 아내 아들

가수 윤민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여섯 번째 주인공을 출연해 서울역 옥상정원에서 버스킹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윤민수의 프로필 정보 부인 아내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사진, 아들 윤후 근황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윤민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민수, 국적 한국, 1980년 2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윤정수, 부인 김민지, 자녀 아들 윤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보 고등학교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메이저9로 데뷔 시기는 1998년 포맨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더바이브 대표이사, 남서울예술종합학교 실용음악학부 학부장, 와이후엔터프라이즈 대표이사, 2014년 베스티안 화상후원재단 홍보대사 등이 있으며 수상 내역은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디지털음원 부문 올해의 가수상,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스타상이 있습니다.

 

윤민수 직업 가수, 프로듀서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1998년 그룹 '포맨'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2002년에는 가수 류재현, 유성규와 함께 알앤비 그룹 '바이브'를 결성하여 그룹 활동을 했습니다. 바이브 노래들이 히트를 쳤으며 히트곡은 사진을 보다가, 오래오래, 그 남자 그 여자, 술이야, 미워도 다시 한번 등이 있다고 하네요. 2011년에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 출연했고 2012년 4번째 명예 졸업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3년부터 예능 프로그램 '일밤 아빠 어디가'에 친아들 윤후와 함께 나오면서 다시 전성기를 누렸다고 하는데요. 윤민수는 윤후 아빠로 더욱 인지도를 쌓았으며 윤후는 사랑스러운 모습과 귀여운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2013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윤민수 아들 윤후는 지금 많이 자랐다고 합니다. 2006년 11월 28일생으로 현재 나이 16살로 중학교 3학년이라고 하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서 짜파구리, 계란 등 먹방으로 사랑을 받았고 지금도 짜파구리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그맨 '이경규'의 반려견 강아지 두치 새끼 순수가 5년 전 윤후와 가족이 되었다고 하네요. 최근 윤후가 강아지 순수가 엄마, 아빠랑은 산책을 가는데 자신과는 안 간다며 고민을 털어놨고 이경규는 엄마 산책 나갈 때 같이 나가라며 고민을 해결했습니다.

 

윤민수는 2006년 6월 4일 지금의 아내 김민지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윤민수 김민지 부부는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윤후가 있습니다. 아내 김민지는 방송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 그 이유는 연예인 뺨치는 외모 때문이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아내 김민지와 러브스토리를 살펴봤는데요. 과거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일찍 결혼을 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었고 윤민수는 가수로 잘되려는 순간 군대 입대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내 김민지는 전남자친구에게 받았던 가자응ㄹ 팔아 살림에 보탰다고 합니다.

 

윤민수는 바이브 멤버 류재현과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춘 사이라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류재현 결혼식에 윤민수가 감동적인 축가를 불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가수 SG워너비 노래 '살다가'가 원래 바이브 노래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노래가 어려워서 노래 '살다가'를 SG워너비에게 넘겼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발라드 가수 윤민수의 아내 아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윤후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

윤후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 가수 윤민수 아들 윤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예능 '아빠 어디가'에서 착한 성격과 유행어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