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김진경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모델 김진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진경은 축구팀 중 'FC 구척장신'팀으로 모델 한혜진, 이현이, 차수민, 아이린, 송해나와 한 팀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모델 김진경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모델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최근영상 작품활동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김진경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진경, 국적 한국, 1997년 3월 3일생으로 나이 26살이며 키 173cm, 몸무게 5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푸른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으며 서울특별시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에스팀으로 2012년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 참가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김진경은 과거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 참가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도수코 출연 당시 16살 나이였고 도수코 시즌3에서 활약을 해서 준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준우승자가 되면서 에스팀 전문 모델로 들어갔으며 각종 잡지 모델, 패션쇼 등 다양한 모델 활동을 활발히 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부터는 연기자 활동을 했는데 드라마 옐로우, 안단테, 두부의 의인화, 퍼퓸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했고 꾸준히 만능엔터테이너다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김진경의 과거 고등학교 시절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도수코 방송 후 치아교정, 다이어트를 하면서 더욱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했고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업 톱모델답게 뛰어난 몸매, 근육질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몸매 관리 비법은 기본적으로 15시간 이상 공복 시간을 지키고 6시 이후에는 금식을 한다고 합니다. 특히 밀가루, 쌀, 설탕은 6시 이후에는 안 먹고 맥주 대신 소주, 술 먹을 때는 안주를 안 먹는다고 하네요. 도수코3 시절에는 계란, 토마토, 고구마만 먹었으며 월수금은 필라테스, 화목토는 수영을 했고 운동을 하루라도 빠지면 불안했다고 합니다.

 

 

김진경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진경 브이로그 보러가기

김진경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9년 5월 힙합 래퍼 가수 '크루셜 스타'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20년 1월 결별 소식을 전했고 전남친 '크루셜스타'와 자세한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보다 키 큰 분이 좋고 아직까지는 연상에게 끌린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김진경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수 '조타'와 가상 부부로 나왔는데요. 알콩달콩한 가상 결혼 생활을 보여주면서 달달 케미를 자랑했습니다.

 

김진경은 과거 모델 데뷔 전 키가 컸고 운동을 좋아해서 운동선수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우연히 충동적으로 도수코에 지원하게 되었고 자신의 인생이 180도 달라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모델치고 큰 키가 아니라서 데뷔 초 언니들 사이에서 주눅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콤플렉스는 젖살 많은 동글동글한 얼굴이라 화면에서는 더 통통하게 나와 신경 쓰인다고 하네요. 또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파타고니아'에서 쌩얼 공개를 했는데 평소 얼굴과 똑같았다고 합니다. 김진경은 방송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모델 김진경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노윤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와일드카드로 축구 실력이 너무 기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