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진박 리즈 고향 학력 가족 결혼 근황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이 소속사에게 사기를 당해 기사가 났습니다. 정말 안타까운데요. 유진박은 과거 조울증 양극성 장애 등을 앓고 있습니다. 바뀐 매니저가 사기를 쳐 유진박이 고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의 프로필, 리즈, 과거사진, 사기 사건, 결혼, 여친,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최근 근황 모습까지 보실까요?

 

 

유진박의 직업 일렉트릭 바이올리니스트, 작사가, 작곡가라고 합니다. 유진박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유명한 바이올린 신동이에요. 외아들로 태어나 3살 부터 바이올린 연주를 했으며 최연소 기록 8살에 줄리아드 예비학교에서 전액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16살에는 하버드 대학교도 갈수 있었지만 줄리아드 요청으로 줄리아드 스쿨에 입학을 했네요. 17살에는 클래식 바이올린에서 전기 바이올린으로 전공을 바꿨습니다. 1999년 MBC FM 골든디스크에서 한국인이 사랑하는 역대 연주곡 32곡에서 유진박은 한국인으로 유일하게 자작곡 '드라마틱 펑크'가 선정되었습니다.

 

유진박 결혼

유진박

 

유진박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상큼한 미소가 매력적이며 안경 패션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유진박 과거

유진박 국적

본명 유진박, 국적 한국, 1975년 9월 1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미국 뉴욕이며 학력 사항은 줄리아드 스쿨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박성유, 어머니 이장주입니다. 장르 얼터너티브 록, 펑크, 블루스, 재즈 크로스오버로 클래식 데뷔 시기는 1984년 웨인심포니협연이라고 합니다. 그 당시 나이 10살이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유진박 장애

과거 2009년 유진박이 소규모 행사장, 유흥업소 등에서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알고 보니 소속사에 의해 착복을 착취 당하고 있었으며 구타도 당했다고 하네요. 감금 생활로 정신적 큰 고통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네티즌들은 유명하고 순수한 유진박을 이용하고 함부로 다룬 기사를 보고 분노를 받았어요. 이후 2005년에 엄마 이장주 분이 돌아가셨고 유진 박은 많이 그리웠습니다.

 

 

유진박 나이

유진박은 대단한 인물로 천재 음악가입니다. 뛰어난 바이올린 연주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번 사건이 잘 해결되어 예능, 음악회,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바이올린 연주가 유진박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