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홍만 프로필 리즈 결혼 여자친구 근황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이 1년 7개월 만에 AFD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으로 복귀를 했습니다. 하지만 다비드 미하일로프 선수에게 KO패를 당해 아쉬움을 주었습니다. 경기 대전료 정보는 없네요. 그래서 오늘은 최홍만의 과거사진, 학교,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어렸을때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이종격투기선수이며 과거 2002년부터 2004년 LG투자증권 황소 씨름선수였습니다. 그리고 킥복싱 전적은 19전 13승 6패라고 하네요. 종합격투기 전적은 9전 4승 5패입니다. 별명 테크노 골리앗으로 씨름 선수 시절 우승을 하면 춤을 춰서 생긴 별명이에요. 과거 MMA 무대에서 활동을 했으며 일본 연예계에서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2013년에는 헬로키디 도배 침실로 화제가 되었네요. 2018년에는 중국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에서 열린 격투기 대회에서 이룽 선수에게 패했습니다.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귀여운 모습입니다. 지금과 비슷한 이목구비이지만 성형 수술 의혹이 있었네요. 살이 빠져 그렇다고 해명을 했네요. 덩치가 크며 큰 키,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에서는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그리고 성격은 밝고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동을 했습니다.

 

 

본명 최홍만, 국적 한국, 1980년 10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제주도 제주시이며 키 217cm, 몸무게 161.5kg, 손크기 26.8cm, 발사이즈 37cm,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아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동아대학교 경기지도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그룹은 미녀와 야수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뇌하수체 종양 수술때문에 면제를 받으며 재산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전성기 시절 크로캅, 효도르, 바다하리, 세미슐츠 등 세계적인 유명한 파이터들과 경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수 활동도 했으며 영화 출연작 폭렬닌자 고에몬, 특계장 타다노 히토시 최후의 극장판, 괴물군이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싸우자 귀신아, 투혼 대국민 닭싸움 대회, 괴물군, 사나이가 있네요. 그밖에는 예능 슈돌, 런닝맨 등에 출연했습니다.

 

 

미국 네바다 주에서는 브록 레스너와 경기를 하려고 신체 검사를 받다가 뇌하수체 종양이 발견되었습니다. 제거 수술을 받고 계속 격투기 활동을 했습니다. 거인병 언급이 있는데 아니라고 했네요. 그리고 최홍만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6년에는 여친 공개를 했는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경기에서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최홍만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