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매리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결혼 남편

이매리가 17일 자신의 SNS에 과거 술 시중 강요, 성추행 폭로를 했습니다. 그리고 미투 폭록 명단 예고,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매리의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모습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보실까요?

 

 

이매리의 직업 마리얌 커뮤니케이션 대표, 배우, 방송인입니다. 1994년에는 MC로 뛰어난 진행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2003년부터는 연기 활동을 했네요. 2011년 드라마 '신기생뎐'을 출연하고 건강 악화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어요. 2012년에서 2014년까지는 대학교 전임 교수 활동도 했습니다. 그러다 2015년에는 아랍 최초의 월드컵 2022년 카타르 월드컵과 카타르 자부심을 가지며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분께서는 1970년 7년 동안 아랍 건설업에서 근무했다고 해요.

 

이매리

영화배우 이매리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 큰 키로 비율도 아주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인스타그램' 은 비공개 계정이며 페이스북 계정은 있습니다.

 

이매리 과거 얼굴

본명 이매리, 생년월일 1972년 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국적 한국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 미림여자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인도어과 영어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학이네요. 소속사 마리얌 커뮤니케이션 대표이며 데뷔 시기는 1994년 MBC 3기 공채 MC라고 합니다. 종교 개신교이에요.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영화 출연작 도레미파솔라시도, 작업의 정석, 낭만자객, 최후의 만찬,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드라마 스페셜 카레의 맛, 신기생뎐, 외인구단, 천하일색 박정금, 큰 언니, 인순이는 예쁘다, 도로시를 찾아라, 연개소문, 그 여자의 선택, 아내의 반란, 남자 셋 여자 셋, 사랑한다 말해줘 가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가족오락관, 데이터 쇼 이것이 궁금하다, 세계로 가는 장학퀴즈, 비바 스포츠, TV유치원 하나 언니, TV는 사랑을 싣고 등이 있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연관검색어에 '이매리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아시안컵 카타르 응원도 한국에서 배우 생활을 하면서 큰 상처를 받고 그때 도와준 곳이 카타르라고 합니다. 카타르 이민, 카타르 귀화 정보에 대해서는 아니라고 합니다. 앞으로 미투 실명 공개하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이매리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