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경아 프로필 나이 몸매 이혼 전남편 자녀

유경아는 예능 '불타는 청춘' 에 새친구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유경아는 최근 스포츠 전도사로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유경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유경아 프로필 나이 과거 어린시절 리즈 몸매 성형 이혼 전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유경아

먼저 유경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경아는 1973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라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68cm 체중 47kg, 혈액형 A형 이라고 합니다. 유경아 학력으로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 미국 플로리다 서던 대학 회계학과를 나왔다고 하며 가족으로는 전남편과 이혼 하였고 아들이 한 명 있다고 하네요. 유경아는 1985년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 으로 아역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가톨릭이라고 하네요.

 

 

유경아는 초등학교 4학년 때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당시 유경아는 귀여운 외모에 눈 웃음이 매력적으로 하이틴 스타로 많은 인기를 끌었죠. 유경아는 과거 전성기 때에는 드라마 출연 외에도 광고를 1년에 무려 12편이나 찍을 만큼 광고 출연이 많았다고 합니다. 특히 유경아는 국민 여동생급 인기를 보여주듯 청소년층이 좋아하는 식품과 과자 광고에 많이 나왔는데 초코파이 광고와 블루다이어몬드 광고를 찍기도 하였습니다. 유경아는 1991년 '맥랑시대' 출연 이후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며 갑자기 은퇴를 하였습니다. 1990년대 중반에 복귀 하였으나 은퇴에서 돌아온 이후에는 주연배우에서 밀려나 조연과 단역 위주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행이 2019년 드라마 '열혈사제' 에 보육원 원장 수녀 역으로 나오며 인기를 다시 찾을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유경아는 한번의 이혼에 아픔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로 활동을 하던 유경아는 한 남자와 만나게 되고 평범한 가정주부가 되고 싶은 마음이 들었고 배우 일을 그만두려고 하였다고 하네요. 유경아는 아들을 낳은 뒤 육아에 시간을 보냈지만 안타깝게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경아는 당시 사생활 노출을 꺼려 결혼 사실도 알리지 않았었다고 합니다. 유경아는 7년 전 한 방송에 출연해 이런 사실을 처음 알렸죠. 당시 초등학교 1학년의 아들은 전남편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하였으며 이혼이라는 것을 모르는 체 이혼을 하게 되어 아이에게 미안한 마음이 남아 여전히 힘든 삶을 살고 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유경아는 무용을 전공하였지만 다리에 통증이 있어 운동을 하지 않고 살았다고 합니다. 결국 40대가 되자 건강 상태가 좋지 않게 되고 동네 헬스장을 다니며 운동을 시작 하였고 지금은 생활스포츠지도자 2급(보디빌딩) 자격증도 획득하는 등 운동을 활발히 주변에 '스포츠 전도사'로 있다고 합니다. 47살이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만큼 뛰어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유경아, 과연 '불타는 청춘' 에 새 친구로 출연하는 사람이 유경아가 맞을지 너무 기다려집니다.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유경아의 과거 이혼 결혼 전남편 아들 나이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