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정태 프로필 결혼 아내 가족 딸

코미디언 오정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오정태는 현재 예능 프로그램 '18홀의 승부사'에 고정 출연하는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오정태의 프로필과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와이프(부인) 아내 백아영 자녀 딸 가족 엄마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정태 프로필 정보
  2. 오정태 리즈 과거얼굴
  3. 오정태 결혼 와이프 백아영
  4. 오정태 자녀 딸 근황

1. 코미디언 오정태 프로필

본명 - 오정태

나이 - 1976년 10월 28일 (47살)

고향 - 광주광역시

신체 - 키 166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김복덕, 와이프(부인) 백아영, 딸 2명

학력 - 동신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종교 - 개신교

데뷔 - 1999년 연극 '택시 택시'

 

오정태는 동신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중퇴하였으며, 연극 '택시택시'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2006년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방송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정성호, 최국, 손헌수, 추대엽, 김미려 등과 함께 쇄퇴기에 들어선 MBC 코미디의 전성기를 대표하는 개그맨이었고 대표적인 코너로는 '개그야'의 '크레이지'와 '뭔 말인지 알지'등이 있습니다. MBC 코미디가 전멸한 현재는 여러 방송사의 예능이나 케이블 방송에 출연하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어요.

 

2. 오정태 리즈 과거얼굴

오정태는 사실 원래 개그맨이 아닌 정통 연극인이 꿈이었다고 하는데, 길거리 캐스팅으로 코미디언이 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당시 지나가다 우연히 마주친 MBC 국장이 얼굴만 보고 와서 개그맨을 해보지 않겠냐고 권유했다고 하는데 비공식적인 이야기로는 차 창문을 열고 명함을 주면서 내일 찾아오라고 했다고 하는군요. 고위급인 국장이 그 자리에서 특채로 합격시킨 오정태의 사례는 가히 전무후무하다고 합니다. 사실 그전에 SBS 코미디타운과 웃찾사에도 출연한 경력은 있었다고 하네요.

 

3. 오정태 결혼 와이프 부인 백아영

오정태 와이프(아내) 백아영은 오정태보다 8살 연하로 올해 나이는 39살이라고 하며 원래 대학에서 세무학을 전공했고, 직장을 다니다가 2009년에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였다고 합니다. 오정태와 부인 백아영은 2004년 개그맨 김한석의 소개로 술자리에서 처음 만나서 서로 좋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오정태는 백아영이 자신만 보고 웃었다고 생각했고, 백아영은 웃겨서 웃은 것 뿐인데 오해를 한 것이라고 하는군요. 어쨌든 둘은 이후 5년이나 연애를 했는데, 결혼 직전에 이별을 했다고 합니다.

 

오정태의 직업이 개그맨이다 보니 결혼하기가 힘들었다고 하는데 집안의 반대보다는 현실적으로 감당해야 할 부분이 너무 많아 연애는 했지만 결혼까지는 생각이 없었다고 합니다. 오정태가 바쁘다 보니 저녁을 먹을 시간도 없고 심지어 자신을 알아본다며 극장에도 가지 않았다고 하네요. 놀이공원에도 가본 적이 없다고 하는데 결국 이런 고민들로 인해 결혼 직전에 이별을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새벽 6시에 오정태가 집으로 찾아왔고 이런 오정태의 적극성으로 둘은 다시 만나게 되었고 백아영 역시 생각을 바꿔 2009년 5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정태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오정태 부인딸얼굴 보러가기

4. 오정태 자녀 딸 근황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자녀 딸 2명을 낳게 되었는데 2009년 첫째 딸 오정우, 2012년 둘째 딸 오채우가 태어났습니다. 결혼 초반 오정태의 청결로 인해 많은 다툼이 있었다고 하는데 다행히 오정태가 아내의 뜻에 따라 변하며 화목한 가정을 이뤄나가고 있다고 하네요. 오정태는 현재 자신의 취미인 프라모델 작업기를 자신의 유튜브채널에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정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와이프 부인 백아영 결혼 자녀 딸 근황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준금 프로필 리즈시절 전남편 이혼이유

박준금 프로필 리즈시절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박준금이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준금은 방송에서 리즈시절 사진들을 공개한다고 하는데 먼저 박준금의 리즈

dkqenfwkqk.tistory.com

 

안현모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집안 남편 라이머 이혼이유

안현모 프로필 나이 집안 이혼이유안현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안현모는 최근 전남편 라이머와 이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기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