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오마이걸 승희 몸매 과거

1오늘의 정보1 2019. 3. 30. 17:00


아이돌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승희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어린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오마이걸 멤버로 포지션 메인 보컬입니다. 데뷔 전 과거 예능 '스타킹'과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스케2'에도 참가했습니다. 허스키한 목소리와 풍부한 성량으로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능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걸스피릿에도 나와 좋은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또 개인기가 많아서 비트박스, 민요, 지하철 소리 등 잘 소화하고 있어요. 


1


승희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움을 뽐내고 있어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후 통통한 볼살이 빠졌네요. 훈훈한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움짤, 화보, 광고 사진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아이돌룸'에서 동요 '깨꼬해요'를 부른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승희 과거사진


오마이걸 승희 과거 얼굴


승희 몸매


본명 현승희, 국적 한국, 1996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춘천시 신북음이며 키 160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천전 초등학교, 유봉여자 중학교, 한국예술 고등학교 음악학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오마이걸 미니 앨범이에요. 



승희 인스타


승희 인스타 사진


승희 성형전


한국예술고등학교 출신으로 방탄소년단 '지민'과 같은 반이었다고 합니다. 절친 친한 연예인은 트와이스 '지효'라고 합니다. 자주 연락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 11'에서 진행을 맡았다고 합니다. 하얀 피부, 잡티 없는 무결점 피부가 뷰티 프로그램 MC로 잘 어울리네요.



승희 과사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걸그룹 이니 당연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 긍정적인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마이걸 승희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