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세정 몸매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9. 3. 30. 15:00


구구단 김세정이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전학생으로 출연합니다. 항상 밝은 미소와 사랑스러운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세정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학창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세정은 8인조 아이돌 걸그룹 구구단 멤버로 포지션 3단, 메인 보컬입니다. 2016년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2위를 했습니다. 아이오아이 데뷔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춤, 노래 실력이 뛰어납니다. 털털하고 귀여운 성격으로 매력이 넘치는 가수이에요. 과거 2012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에 참가를 했으며 2013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5'에도 참가를 했습니다.


1


김세정 과거 얼굴


김세정


김세정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쌍꺼풀 성형 의혹이 있는데 예능 '해피투게더'에서 엄마가 물려주신 눈이라고 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쌍꺼풀, 턱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화보, 광고 모델, 움짤 등이 인기가 많아요. 구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김세정 과거사진


김세정 몸매


본명 김세정, 국적 한국, 1996년 8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김제시 만경읍이며 키 164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안양부흥 초등학교, 호계 중학교, 인덕원 고등학교,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으며 종교 무종교이에요.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로 데부 시기는 2016년 I.O.I 미니 앨범 1집입니다.



김세정 성형전


김세정 인스타 사진


김세정 인스타


김세정은 드라마 출연작 학교 2017, 마음의 소리가 있으며 예능 출연작 너의 노래를 들려줘, 구해줘 홈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뇌피셜,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골목식당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OST 활동과 노래 꽃길'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예능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에서 힘든 가정사 고백을 했습니다. 원래 아빠와 중학교 3학년까지 아빠와 연락을 안했으며 10년만에 만났다고 해요.



김세정 남친


연관검색어에 '김세정 정준영, 김세정 승리'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예능 '짠내투어'에서 빅뱅 승리가 김세정에서 술 따라라"라는 말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준영도 '짠내투어'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아이돌이다 보니 남친은 없는 것 같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조진웅'이라고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김세정의 과사, 학교, 남친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