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엄정화 결혼 과거사진

1오늘의 정보1 2019. 3. 31. 20:07


가수 엄정화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정남과 친남매같은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오케이 마담'에 미영 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엄정화의 과거사진, 성형전얼굴,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탤런트 겸 가수로 과거 MBC 합창단 활동을 하다가 영화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노래 '눈동자'로 가수 데뷔를 했으며 한국의 마돈나라고 불렸습니다. 그때 당시 대단한 사랑을 받았는 가수인데요. 영화배우로도 최고 흥행 여배우 3위에도 올랐습니다. 노래 배반의 장미, 몰라, 초대, 페스티벌, 포이즌 등 수많은 히트곡 노래모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갑상선암 수술을 받았는데 지금은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예능 '박중훈쇼'에서 성형 수술을 고백을 했습니다. 쌍꺼풀 수술은 했다고 했네요. 그리고 예능 '택시'에서 개그우먼 '이영자'가 엄태웅 딸 엄지온이 엄정화가 손대기 전과 똑같이 생겼다고 했습니다. 달라진 얼굴 모습도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도 눈길이 가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엄정화 과거 얼굴



본명 엄정화, 생년월일 1969년 8월 1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제천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남동생 엄태웅, 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청전 초등학교, 의림여자 중학교, 북원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92년 영화 '바람부는 날에는 압구정동에 가야 한다'이에요.




엄정화 인스타 사진



영화 출연작 미쓰 와이프, 관능의 법칙, 톱스타, 몽타주, 댄싱퀸, 마마, 베스트셀러, 인사동 스캔들, 해운대, 오감도, 호로비츠를 위하여, 오로라 공주, 싱글즈, 결혼은 미친 짓이다, 결혼이야기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당신은 너무합니다, 마녀의 연애, 결혼 못하는 남자, 칼잡이 오수정, 12월의 열대야, 아내, 뉴 논스톱, 아름다운 죄, 가면속의 천사, 폴리스, 굿모닝 영동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서 심시위원 활동도 했습니다. 




과거 6살 연하 모델 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친하게 지내는 누나 동생 사이라고 했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엄정화 남편, 엄정화 아들'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콘서트,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엄정화의 과사, 남친,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시원 과거사진  (0) 2019.04.01
김민정 몸매 결혼 아역  (0) 2019.04.01
보나 프로필 나이 몸매 성형 남자친구  (0) 2019.03.31
오마이걸 승희 몸매 과거  (0) 2019.03.30
김세정 몸매 성형전  (0) 2019.03.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