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리나 과거얼굴 열애 남자친구 이재욱

에스파 카리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이재욱과 열애설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밀라노에서 만나 첫 눈에 반했고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에스파 카리나의 프로필 정보 본명 나이 과사 몸매 성형 키 집안 열애 남자친구 이재욱 최근소식 노래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상큼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1.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2. 카리나 리즈 과사 몸매
  3. 카리나 열애 남자친구 이재욱

 

1. 카리나 프로필 정보

본명 - 유지민

나이 - 2000년 4월 11일 (23살)

고향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신체 -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한솔 고등학교 중퇴

그룹 - 에스파

MBTI - ENFP/ ENTP

데뷔 - 2020년 11월 17일 에스파 디지털 싱글 1집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카리나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에스파 멤버입니다. 포지션 리더, 메인 댄서, 서브 보컬로 댄스, 랩 실력이 좋은 다재다능한 걸그룹 멤버라고 하네요. 데뷔 전에는 아이돌 그룹 샤이니 '태민'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아이돌 그룹 엑소 '카이'와 현대자동차, SM엔터테인먼트 콜라보레이션 버추얼 쇼케이스 광고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에스파 유튜브 채널에서 '싱크 카리나'를 공개했는데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카라나 아바타는 카리나의 얼굴, 매력적인 점까지 그대로 옮겨놓은 듯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네요.

 

2. 카리나 리즈 과사 얼굴

에스파 카리나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풋풋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데뷔 후에도 뛰어난 비율, 아름다운 얼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멤버 중 최장신으로 큰 키, 작은 얼굴, 잘록한 허리, 탄탄한 각선미로 아바타 같은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동안 얼굴,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으며 입가 애교점이 매력포인트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셀카 사진이 있습니다. 블랙맘바 뮤직비디오에서는 모델 '장윤주'와 호흡을 맞췄다고 하는데요. 카리나와 모델 장윤주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니 두 사람 모두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모델 장윤주는 특수분장만 3시간을 했다고 합니다.

 

걸그룹 에스파 멤버는 지젤, 윈터, 닝닝, 카리나로 4명이라고 합니다. 다국적 걸그룹으로 한국인 2명, 일본인 1명, 중국인 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룹명 '에스파' 뜻은 아바타 X 익스피리언스를 표현한 ae와 양면이라는 뜻의 영단어 'aspect'를 결합해서 만든 이름이라고 합니다. 자신과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세계관이 있습니다. 멤버들의 상징 엠블럼을 살펴보니 카리나 하트, 지젤 달, 윈터 별, 닝닝 나비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노래 '블랙맘바'는 파워풀한 댄스곡으로 주문을 외우는 듯한 훅으로 중독성이 있다고 합니다.

 

에스파 그룹은 우리가 모르는 버추얼 세계에서 아바타가 탄생했습니다. 가상 세계와 그곳에 사는 아바타 멤버들은 다양한 콘텐츠, 프로모션을 활동한다고 하네요.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의 컬래버래이션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현실 세계 에스파 멤버들과 가상 세계 아바타 'ae아이'가 SYNK를 통해 소통한다고 하네요. 또 나비스는 에스파와 가상 세계 속 아바타를 서포트 해주는 든든한 조력자 겸 안내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에스파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4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3. 카리나 열애 남자친구 이진욱

에스파 카리나가 좋아하는 취향을 살펴봤습니다. 좋아하는 단어는 귀여워, 뿌엥, 우엥이 있으며 좋아하는 동물은 개냥이, 호랑이, 상아, 악어가 있다고 하네요. 또 좋아하는 색상은 파란색, 좋아하는 음식은 돈까스, 탄산, 젤리, 좋아하는 계절은 봄, 좋아하는 영화는 겨울왕국, 라푼젤이 있습니다. 그런 카리나는 오늘 디스패치를 통해 열애설이 터졌는데 배우 이재욱과의 열애 사실에 이은 열애 인정을 하며 공개 열애를 이어가게 되었어요. 오늘은 에스파 카리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사 키 집안 열애 남자친구 이진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카리나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katarinabluu/

카리나 실물 영상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WIsrDLeEpVQ&pp=ygUQ7Lm066as64KYIOyLpOusvA%3D%3D

 

 

에스파 윈터 프로필 과거얼굴

에스파 윈터 프로필 과거얼굴? 에스파 윈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2020 마마 무대에 대해 이야기 했으며 즉석에서 노래 '아이디 피

dkqenfwkqk.tistory.com

 

안유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MBTI

아이브 안유진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mbti 아이브 안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MC가 되어 사랑스러운 진행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2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