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릴보이 프로필 군대 키 여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20. 12. 4. 23:20

릴보이 프로필 군대 키 여자친구

힙합 래퍼 릴보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4차 음원 배션 미션을 앞두고 교통사고가 났는데 진통제를 먹고 투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한 긱스 루이가 릴보이를 응원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래퍼 릴보이의 프로필 정보 군대 키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여자친구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힙합 래퍼 릴보이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오승택, 국적 한국, 1991년 6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키 164cm,몸무게 60kg이며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여수시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외국어 고등학교 중퇴, 숭실 고등학교, 한국항공대학교 중퇴, 숭실사이버대학교 엔터비즈니스학과이며 소속 그룹 긱스, 소속사 하프타임 레코즈, 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1년 라고 하네요.

 

릴보이 직업 힙합 래퍼 가수로 스펙트럼이 넓은 랩퍼라고 합니다. 안정적인 박자감과 엄청난 발성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여 뛰어난 랩 실력과 귀여운 매력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버그라운드에서는 '루이'와 함께 긱스를 결성했고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2년 믹스테잎 'GOOD Time'를 발표했는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019년에는 그랜드라인을 탈퇴하고 DJ Dopsh, 테이크원과 함께 하프타임 레코즈를 설립했다고 하네요.

 

릴보이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체스카와 2014년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친구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여친 '체스카'는 아이돌 걸그룹 피에스타 출신으로 평소 힙합 장르 음악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나이차이 1살 차이로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잘 어울리네요. 여자친구 체스카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프란체스카 안, 국적 미국, 1992년 3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며 고향 지역은 미국 앨라배마 주 버밍햄이라고 하네요. 키 161cm, 혈액형 AB형입니다.

 

릴보이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귀여운 비주얼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과거 정신적인 병을 앓았다고 고백했습니다. 5년 정보 정신적인 병을 앓았고 이걸 깨고 싶어 '쇼미9'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데뷔곡으로 사랑을 받았지만 힙합 신에서는 이단아 느낌이었으며 같이 작업을 한 형이 자신을 디스하는 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서 배신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을 안 만나게 되었고 공백기에 대인기피증에 시달렸다고 하네요. 자신을 깨보기 위해 출연했으며 자기(자이언티, 기리보이' 팀을 선택했습니다.

 

릴보이는 효린, 쇼유 정기고, 루이, 서인영, 박재범, 황치열 은하, 샤넌, 러비, 체스카, 이기광, 소란, 박보람, 버벌진트, 더블케이, 안병웅, 지구인, 제이씨 유카 등 많은 가수 앨범에 피처링 참여했다고 합니다. 특히 소유 정기고 노래 '썸' 피처링을 맡고 음원 수입으로 쉬어도 풍족하게 쉬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쇼미4에서는 3차 탈락 후 패자부활전에서 래퍼 '비와이'를 이기고 우승을 해 싸이퍼 미션을 참여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힙합 가수 릴보이의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