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우 프로필 나이 결혼 전여친 표예진

배우 현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평범하지 않은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현우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반전 복근 나이 성형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아이돌 그룹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현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현우, 국적 한국, 1985년 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이며 키 182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현 초등학교, 서현 중학교, 효성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액터사이드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영화 '쌍화점'이라고 합니다.

 

현우 직업 영화 배우로 과거 아이돌 프로젝트 그룹 24/7 멤버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배우 이장우, 노민우와 함께 활동을 했으며 그리고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강태양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극중 배우 이세영'과 달달 케미를 자랑했고 KBS 연기대상에서 아츄 커플로 베스트 커플상도 수상했네요. 그리고 자동차 덕후로 자주 카센터를 가고 자동차 관련 전문 용어가 능숙하며 뛰어난 정비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독립을 했다고 하네요.

 

현우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외모입니다. 그래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드라마 '파스타' 출연 사진을 보니 뽀글 파마 머리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얼굴과 다르게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반전 몸매로 상남자 피지컬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현우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배우 '표예진'과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공개 열애를 했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2'에서 달달한 모습도 보여줬지만 2019년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전여친 표예진과 결별 이유,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다시 연예계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현우의 이상형 스타일은 외모에는 크게 신경을 안 쓰고 긴머리를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현우의 아빠 김수형은 영화감독 겸 종교인이라고 합니다. 현우 초등학교 시절 아버지 회사가 부도가 나고 힘든 시절을 보냈다고 해요. 그래서 군고구마 장사, 전단지, 카페, 노래방 등 다양한 알바를 했다고 하는데요. 아버지가 늘 기도를 해주시고 버팀목이 되어줘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친누나가 1명이 있는데 결혼도 했고 자녀도 있다고 하네요.

 

현우의 작품 출연작이 궁금해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더 웹툰 예고살인,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태희혜교지현이, 드림, 파스타, 국가가 부른다, 뿌리깊은 나무, 청담동 살아요, 더 바이러스, 못난이 주의보, 갑동이, 고양이는 있다, 송곳, 대박, 자체발광 오피스, 브라보 마이 라이프, 마녀의 사랑, 눈이 부시게, 99억의 여자 등이 있습니다.

 

배우 현우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수요미식회, 연애의 맛 시즌2, 정글의 법칙, 불후의 명곡, 배틀트립, SNL코리아, 한끼줍쇼,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천생연분, 인간의 조건 등에 나왔으며 음악 방송 '뮤직뱅크' MC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뮤지컬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현우의 과거 리즈 사진과 성형 반전 복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