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병숙 프로필 리즈 고향 가족 남편 딸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로 많은 작품에 얼굴을 알렸던 성병숙, 오늘은 배우 성병숙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성병숙 프로필 첫남편 두번째 남편 자녀 아들 딸 고향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병숙

먼저 배우 성병숙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성병숙은 1955년 1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68세 입니다. 성병숙 직업 성우이자 배우 이며 1977년 TBC 에 입사 하였습니다. 학력사항으로 고려대학교 학사 졸업이며 성병숙 가족으로 딸 서송희가 있으며 남편은 현재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에이치스타컴퍼니 라고 하네요.

 

 

성병숙 과거사진

성병숙 첫남편

성병숙은 성우로 데뷔 하여 유명한 작품으로 '뽀빠이( 뽀빠이의 연인 올리브 역) , '요술공주 밍키' ,'달의 요정 세일러문' 같은 애니메이션 등의 성우로 활약하였으며 배우로 전향한 이후 드라마 '시크릿 가든','문희','글로리아', '미생'등 드라마와 영화 '해운대','황해','댄싱퀸' 등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성병숙은 이혼을 두 번 하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성병숙 전남편 등의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성병숙 첫남편, 두번째 남편 이야기를 보자면..

 

 

성병숙 딸 서송희

성병숙 두번째 남편

성병숙이 27살이 되던 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자와 첫번째 결혼을 하였습니다. 성병숙은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연애기간이 짧아서인지 사사건건 부딪혔고 인연이 아니라 판단한 뒤 딸 서승희를 자신이 키우는 조건으로 이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성병숙과 첫남편과의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네요. 성병숙은 이혼 이후 7년이 지나 37살이 되던 해 새로운 사랑이 찾아왔고 두 번째 결혼이라 신중히 결정하며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병숙의 두번째 남편은 사업가로 성병숙은 경제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보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병숙의 두번째 남편의 사업이 IMF 때 1백억원대의 부도가 났다고 하네요. 사업이 어려워지자 친아버지 명의의 집도 담보로 제공했다가 넘어가자 성병숙의 아버지는 그 충격으로 중풍에 걸리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성병숙의 두 번째 남편은 외국으로 도피하게 되었고 이후 어떻게 지내는지 전혀 소식을 모르고 살았다고 하네요. 100억원대의 빚만 안은 성병숙, 딸 서송희는 우울증에 걸리게 되어 캐나다로 유학을 보내고 성병숙은 닥치는 대로 일을 하며 빚을 갚아 나갔다고 하는군요. 결국 성병숙은 두번째 남편과도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성병숙 이혼

성병숙 이혼이유

성병숙의 딸은 성인이 된 후 궁S로 연기자 데뷔를 하기도 하였지만 이후 영어유치원 교사로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성병숙은 최근은 성우로의 활동은 잘 하지 않고 연극에서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힘든 시간을 많이 보낸 성병숙인데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성병숙 전남편 나이 이혼이유 딸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