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성규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아내 자녀

아나운서 장성규가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장성규는 프리 선언 이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번 '한끼줍쇼' 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장성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장성규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 아내 결혼 아들 키 인스타그램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성규

먼저 장성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장성규는 1983년 4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출생이며 장성규 키 187cm 몸무게 8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한영고등학교 - 서울시립대학교 경제학부 학사 졸업이며 장성규 가족으로 아내 이유미와 아들 장하준이 있습니다. 2011년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JTBC 콘텐트허브,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장성규 과거사진

장성규 나이

장성규는 과거 한영고등학교 전교회장 출신이며 서울시립대학교 경제학부 출신으로 2010년에는 노량진에서 독서실 총무 아르바이트를 하며 공인회계사 시험을 준비하는 평범한 학생이었는데 장성규의 은사님이 아나운서를 해 보는 게 어떻겠냐고 조언을 해주었고 장성규는 꿈을 바꿔 아나운서 준비를 했고 과거 MBC의 주말 예능 프로그램인 '우리들의 일밤' 아나운서 공채 코너 '신입사원' 에 출연하여 최후의 5인까지 올라갈 정도로 엄청난 주목을 받으며 활약하였습니다. 아쉽게 최종 합격자 3인에 들지는 못했으나 MBC 에서 JTBC 로 이직한 관계자가 장성규와 강지영을 특채로 영입해 2012년 JTBC 개국과 동시에 장성규는 아나운서가 되게 되었습니다.

 

 

장성규 결혼

장성규 아내

장성규는 아나운서로 뜨기 이전인 2014년 5월 11일 동갑내기 여자친구인 이유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장성규의 아내 이유미의 직업은 화가였는데 결혼 당시에는 교사로 일을 하였다고 하네요. 장성규과 아내 이유미는 과거 교회에서 처음 만나 10년간 연애를 하다가 결혼에 골인 하였다고 하네요. 장성규와 아내 이유미 사이에는 자녀로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장성규 키

장성규 아나운서

장성규는 JTBC 아나운서로 주말 뉴스도 진행하였지만 JTBC 의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 마담 수준으로 엄청나게 출연을 하였죠. 장성규 본인 역시 예능에 특화 된 듯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었는데 특히 '아는형님' 에서 활약하는 모습에 일찍부터 프리 느낌이 많았고 결국 2019년 4월 9일 퇴사하며 프리 아나운서로 지내고 있습니다. 장성규의 인스타그램주소는https://www.instagram.com/jangsk83/입니다. 장성규 아나운서에 대해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한번 놀러가세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해봅니다. 오늘 장성규의 과거 부인 이유미 아들 장하준 고향 키 나이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