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혜선 프로필 리즈 전남편 안재현 이혼이유 근황

배우 구혜선이 자신의 SNS에 남편 안재현과 불화 심경 소식을 전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구혜선은 이혼을 원하지 않으며 남편 안재현은 권태기로 변심을 했다며 글을 올렸네요. 진짜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구혜선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희귀병, 임신, 나이, 다이어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먼저 구혜선의 프로필을 알려드립니다. 본명 구혜선, 1984년 11월 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이에요. 키 163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부평 초등학교, 인천부흥 중학교, 부평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중퇴, 성균관대학교 예술학부 영상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편 안재현이 있으며 종교 무종교이네요.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삼보컴퓨터 광고 활동입니다.

 

 

구혜선 직업 배우로 5대 얼짱 출신입니다. 데뷔 전부터 인터넷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걸그룹 준비 시절도 있네요. 하지만 가수 활동을 안하고 연기자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2009년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금잔디 역으로 큰 인기를 받았으며 우수 연기상, 베스트 커플상, 최고 인기상 수상도 했습니다. 그밖에 소설, 피아노 음반,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을 많이 했네요.

 

 

구혜선 얼짱

구혜선 안재현

구혜선은 2016년 5월 21일 남자친구 안재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결혼 후 달달한 모습으로 부러움을 주었네요. 연관검색어에 '구혜선 임신'이라고 언급되어 있지만 사실이 아니며 자녀, 아이는 없습니다. 아직 이혼에 대해 안재현의 입장을 없네요.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혜선은 아나필락시스라는 희귀병 투병을 한 적이 있네요.

 

 

구혜선 임신

구혜선 안재현 이혼

구혜선의 과거 졸업 사진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어요. 구혜선의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구혜선의 과사, 이혼, 임신, 희귀병, 나이, 다이어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