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 프로필 친구 이환희 인스타 과거얼굴

가수 이환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 친구로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소녀시대 서현과는 동갑내기 절친 사이로 4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같이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현 친구 가수 이환희의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이환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환희, 국적 한국, 1991년 7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이며 키 16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2년 싱글 앨범 '비밀'이며 수상 내역은 2002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1위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가수 '빈지노'라고 했습니다. 빈지노 목소리가 좋고 외모도 멋있다고 했네요.

 

이환희 직업 가수로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는 KBS 울산 어린이 합창단 활동을 했으며 2002년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는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 노래짱 1위를 하면서 아이돌 연습생 활동을 했습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후보로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최종 멤버 발탁 과정에서 아쉽게 탈락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SM에서 제 발로 나갔고 2012년 4월 싱글 앨범 '비밀'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중국에서는 떠오르는 한류 가수로 통해 한 달에 7번 정도 무대에 섰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 2, 빅 브라더스, 더 태티서, 전참시 등에 나와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이환희는 소녀시대 서현 친구로 유명한데요. 두 사람은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환희가 소녀시대 최종 멤버 발탁 과정에서 탈락하면서 서현이 말하기를 한 번도 같은 팀이 되지 않으리라 생각하지 않았고 자신이 데뷔를 한다는 기쁨보다 친구 이환희가 떨어진 것에 미안한 감정이 더 많았다고 했습니다. 이환희도 소녀시대에 빠지게 됐다는 소식을 듣고 데뷔를 못 한다는 슬픔이 아니라 어린 시절부터 가족처럼 지낸 언니, 친구들과 떨어져야 한다는 사실이 속상했다고 하네요. 특히 서현과는 쌍둥이처럼 붙어 다녔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7년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이환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반달 모양의 눈웃음, 미소가 매력포인트라고 하네요. 또 밝은 성격으로 사람들에게 매우 즐거운 에너지를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렸을 때부터 남다른 끼로 똘똘 뭉친 아이였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서현 친구 가수 이환희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샤이니 민호 과거얼굴 성형

샤이니 민호 과거얼굴 성형? 샤이니 민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다고 합니다. 샤이니 '키'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