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경진 프로필 나이 리즈 이혼 전남편

배우 이경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청춘스타로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박선영, 최정윤, 김창숙, 성우 송도순, 송승환 감독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경진의 결혼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이경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경진, 국적 한국, 1956년 10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여자 고등학교, 호서대학교 골프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다홍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74년 MBC 7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제1회 KBS 자체평가상 연기상, 제19회 백상 예술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 제17회 백상 예술대상 여자 신인 연기상, 한국방송대상 연기상 등이 있습니다.

 

이경진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과거에는 유명한 CF퀸, 원조 국민 여동생이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동의보감, 경성스캔들, 불새, 온에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출연하면서 국민배우로 거듭났고 1990년부터는 드라마 그대 그리고 나, 몽실언니 등에서 엄마 캐릭터를 많이 맡아 국민엄마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힙합의 민족 등에 나와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힙합의 민족 시즌1'에서 뛰어난 랩 실력을 보여주면서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힙합의 민족 두 번째 녹화 때 성대결절이 와서 쉰 목소리가 나왔다고 하네요. 암 투병 후 뭐든지 할 수 있는 용기가 생겨 힙합의 민족에 나왔다고 합니다.

 

이경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 얼굴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2012년 유방암 판정을 받고 16번의 항암치료와 39번의 방사선 치료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항암 투병 끈에 완치 판정을 받아 지금은 건강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정말 아무것도 못하고 손발 뼈가 부스러질 정도로 아팠는데 골프가 자신의 건강에 큰 힘이 되었다고 하네요. 골프를 치면 덜 아프고 골프로 유방암을 이겨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경진은 대학에서 골프를 전공했으며 평소 골프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이경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한 부장 검사와 열애설이 났지만 결혼까지 이어지지 루머가 있다고 합니다. 또 미국에서 재미교포 치과의사와 결혼식을 올렸으나 결혼식 당일 파혼 선언을 했다는 루머까지 있다고 하네요. 전부 거짓이며 이경진은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사람이며 물론 호감이 가는 사람도 있었지만 자신이 너무 부족하다는 것을 알기에 생각조차 해보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경진의 결혼 이혼 재혼 남편 자녀 루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창숙 아들 며느리는

탤런트 김창숙 아들 며느리는? 탤런트 김창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배우 박원숙과 함께 완도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30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