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이니 민호 프로필 과거얼굴 여자친구

샤이니 민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다고 합니다. 샤이니 '키'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더 패뷸러스'에서 지우민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샤이니 민호의 과거얼굴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샤이니 민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최민호, 국적 한국, 1991년 12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동춘동이며 키 181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최윤겸,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연성 초등학교, 인천연성 중학교, 건국대학교 사범대학부속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학,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원 영화 연기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5월 샤이니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해병대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최민호 직업 배우 겸 가수로 아이돌 그룹 샤이니 멤버이며 포지션 서브보컬, 메인래퍼라고 합니다. 2006년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이후 아이돌 그룹 샤이니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06년, 2007년에는 중국 북경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0년 드라마 스페셜 '피아니스트'에서는 오제로 역을 맡으면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지금까지 활발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드라마 '페뷸러스'에서는 프리랜서 리터쳐 지우민 역을 맡았고 채수빈, 김민규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샤이니 민호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똘망똘망 눈이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운동신경도 좋아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에서 뛰어난 활약을 했으며 큰 키, 완벽한 비율로 패션쇼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김태희'가 자신의 드림걸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배우 김태희를 너무 좋아했다고 하네요. 과거 비행기에서 한 번 만난 적이 있는데 쑥스러워서 인사도 못했다고 합니다.

 

샤이니 민호 아빠 최윤겸은 1988 서울 올림픽 국가대표 출신 전 축구선수 겸 축구감독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부천 SK, 강원 FC, 대전 시티즌, 부산 아이파크, 베트남 호앙 안야 라이 등에서 감독 활동을 하다가 2019년부터는 '제주 유나이티드'에서 감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민호 친형 최민석은 엄친아로 서울대학교 체육학과 출신이며 전교 10등이었다고 하네요. 가수 '코드 쿤스트'와 절친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샤이니 민호의 과거얼굴 성형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우빈 운동 전후

배우 김우빈 운동 전후와 결혼? 배우 김우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광수, 임주환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