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루노 브루니 프로필 국적 결혼 부인 근황

브루노는 현재 SBS 예능 '불타는 청춘' 에 출연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브루노는 한국 소속사와 계약하고 한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브루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브루노 프로필 과거 리즈 국적 나이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브루노

먼저 브루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브루노의 본명은 브루노 브루니 주니어 입니다. 브루노 국적은 독일이며 1978년 4월 26일생으로 우리나라 나이 45살 입니다. 브루노 가족으로는 이탈리아계 이민자 출신인 화가이자 조각가며 어머니는 벨기에 출신이라고 합니다.

 

 

브루노 보쳉

브루노 과거사진

브루노는 독일 배우이자 방송인이죠. 과거 1999년 KBS2 에서 방송했던 예능프로그램인 '한국이 보인다' 에 중국인 보챙과 출연하며 콤비로 유명세를 탄 1세대 외국인 연예인이었습니다. 과거 '한국이 보인다' 출연 당시에는 이탈리아 출신으로 와전되기도 하였습니다. 브루노는 독일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었다가 최근 SBS '불타는 청춘' 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한국에서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브루노 국적

브루노 미드

브루노는 현재 한국에 돌아 온 이후 '복면가왕' 과 '구해줘 홈즈' 등에도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시동을 걸었는데 비앤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연기와 예능 등 국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브루노가 소속된 비앤비엔터테인먼트는 줄리안, 파비앙, 로빈 등 다수의 외국인 방송인이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라고 하네요. 브루노는 과거 미국 드라마 '로스트' 와 '크리미널 마인드' 등에도 출연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으며 한동안은 한국에 머물며 방송인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 줄 것으로 보입니다.

 

 

브루노 결혼

브루노 나이

브루노는 과거 한국에서 활동하던 시기에 사기도 당했으며 배신 당해 한국을 떠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브루노는 특이 사항으로 독일어와 영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한국어 등 5개 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브루노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 브루노 이혼 결혼 아내 등 관련 정보는 루머라고 합니다. 브루노 여자친구 관련된 정보도 아직 있지 않으며 조만간에 여자친구 열애와 결혼 등 좋은 소식이 전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브루노의 과거 국적 나이 여자친구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