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은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 결혼 남편

박은지는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은지는 결혼 이후 오랜만에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는군요. 오늘은 박은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은지 프로필 과거 성형전 생얼 몸매 결혼 남편 직업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박은지

먼저 박은지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박은지는 1983년 5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박은지 고향은 경기도 광명시 출생이며 키 171cm 체중 50kg 이라고 하네요. 박은지 학력사항으로는 광명북고등학교 - 건국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의상디자인학과 학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박은지 가족으로는 두 살 연상의 남편이 있습니다.

 

 

박은지 과거사진
박은지 성형전

박은지는 데뷔 하기 전 일본의 기상 회사 웨더뉴스의 글로벌 웨더자키 1기로 일한 경력이 있으며 그 이후 2005년에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입사 하였습니다. 박은지는 기상캐스터 시절부터 육감적인 몸매와 미모로 주목을 받았는데 특이하게도 박은지의 동생 박은실 역시 YTN 에서 기상캐스터로 근무 중이며 한때는 자매 캐스터라고 불리기도 하였죠. 박은지는 과거 생얼 사진을 공개한 적도 있었는데 자신감을 보여주기 위해 당당히 생얼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그 자신감이 너무 멋져 보이네요.

 

 

박은지 결혼
박은지 남편

박은지는 2012년 2월 프리랜서를 선언한 후 퇴사 하였으며 드라마, 예능, MC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기도 하였죠. 특히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던 박은지는 2018년 4월 20일 두 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은지의 남편은 재미교포라고 알려져 있으며 박은지와 남편은 약 1년여 동안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식까지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은지 남편 직업이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하는데 왠지 외모도 엄청 잘 생겼을 것 같네요.. ㅎ

 

 

박은지 몸매
박은지 뒤태

박은지는 과거 기상캐스터 때 부터 박은지 몸매는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상태죠. 검색을 통해 쉽게 박은지 몸매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은지는 아직 자녀 소식과 출산 관련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으며 결혼 이후에는 방송 활동 보다는 주로 패션 사업 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이번에 방송을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박은지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박은지의 과거 성형 생얼 남편 직업 나이차이 키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