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악가 김동규 ㅍ프로필 나이 이혼 전부인 자녀

성악가 김동규는 TV 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동규는 현재 예능 '불타는 청춘' 과 공연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성악가 김동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동규 프로필 과거 이혼 전부인 고향 나이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김동규

먼저 김동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동규는 1965년 11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58세 입니다. 김동규 고향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학력으로는 연세대학교 성악과 학사 - 이탈리아 밀라노베르디 음악원 졸업입니다. 김동규는 1991년 오페라 토스카 로 데뷔 하였으며 경력으로 이탈리아 라스칼라극장 주역가수 와 현재 상명대학교 음악대학 석좌교수로 있습니다.

 

 

김동규 과거

김동규 이혼

김동규는 과거 1989년 서울 리틀엔젤스 예술회관에서 '세빌리아의 이발사' 에서 '피가로' 역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그 이후 이탈리아로 유학을 떠나 이탈리아 라스칼라 극장 주역가수로 활동하였습니다. 그 이후 2008년 강남대학교 석좌교수로 있었습니다. 김동규는 1991년 베르디 국제성악 콩쿠르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김동규 어머니

김동규는 원래부터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김동규의 아버지 김한준은 작곡가고 어머니 박성련은 소프라노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런 집안에서 자란 김동규는 중학생 때 부터 오페라를 좋아했고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성악가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하네요. 3개월 연습한 이후 연대 성악과에 합격할 수 있을 정도로 실력이 대단했다고 합니다.

 

김동규 전부인

김동규는 과거 연세대 교수의 딸과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김동규 전부인은 김동규보다 한 살 연상이며 성악가 출신이라고 합니다. 김동규와 전부인은 함께 이탈리아로 유학을 떠났으며 김동규와 전부인은 아들을 한 명 낳았습니다. 김동규 아들은 1995년생이라고 하네요. 김동규의 일이 잘 될 수록 가정에 충실할 수 없었던 김동규인데 김동규는 공연을 가면 아내는 집에 있다 보니 점점 멀어졌다고 하는군요. 그게 결국 이혼을 하게 된 이유라고 합니다. 김동규 이혼은 1999년 가을에 하였다고 하는군요.

 

 

김동규 나이

김동규 결혼

이혼 이후 김동규의 전부인은 아들과 함께 독일에서 살게 되었고 김동규는 아들을 못 보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후 아무리 활동을 활발히 해도 공허함이 들어 결국 한국으로 들어왔다고 하는군요. 한동안 우울증에 시달리게 되었고 한국에서 어머니와 함께 살았다고 하는군요. 최근 '불타는 청춘' 에 출연해 김완선과 커플 라인이 형성이 되기도 하였는데 아직 재혼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조만간 김동규의 열애와 재혼 소식 그리고 활발한 활동을 응원해봅니다. 오늘 김동규의 과거 전부인 이혼이유 집안 나이 학력 재혼 자녀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