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백일섭 프로필 리즈 아내 가족

1오늘의 정보1 2021. 6. 29. 23:37

백일섭 프로필 리즈 아내 가족

배우 백일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자신에게 많은 도움을 준 전교 1등 짝꿍 친구를 찾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조영남'과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백일섭의 프로필 정보 리즈 부인 아내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들, 딸 , 아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백일섭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백일섭, 국적 한국, 1944년 6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여수군이며 키 176cm, 몸무게 10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채미영,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강문 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어영문학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웰메이드스타 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1956년 KBS 5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백일섭 직업 배우로 1965년 KBS 공채 5기가 되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1992년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이만복 역을 맡았는데 개성있는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홍도야 우지마라 아 글씨 오빠가 있다~'라는 유행어도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50년 이상 연기 경력을 가진 원로배우이지만 매 공연이 항상 처음같고 항상 마지막 같다고 합니다. 가장 최근 작품은 연극으로 2021년 3월 연극 '장수상회'에서 노신사 김성칠 역을 맡았고 배우 '손숙'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극중 배우 '손숙'과 노년의 사랑을 그렸다고 하네요.

 

백일섭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남자 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 후 대단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7년 지금의 아내 채미영과 이혼이 아닌 별거를 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졸혼 5년차로 혼자 사니까 참 좋고 이제는 익숙해졌다고 합니다. 아내 채미영과 졸혼 이유는 서로 생각이 많지 않다 보니 많이 싸웠고 이후 오피스텔로 옮겨 혼자 2달을 살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환청이 들려 다시 집으로 돌아갔지만 집에는 들어가지 못하고 지하에서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그 끈을 끊고 나서야 편해졌다고 하네요. 백일섭은 후배들에게는 졸혼하지 말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다시는 살던 집으로 못 들어갈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백일섭이 9살 어린 나이에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 당시 어머니와 헤어졌고 고등학교 시절에 어머니가 계신 서울에 갔다고 하네요.

 

백일섭은 과거 허리가 좋지 않아서 지팡이를 짚고 다녔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출연 당시에도 건강 문제로 힘들었다고 하네요. 과거 허리 수술을 앞두고 금주에 도전을 했습니다. 상태가 악화가 돼 지팡이에 의지해야 하는 상황이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허리 수술을 무사히 마쳤지만 회복을 위해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2'에 하차를 했습니다. 2021년 2월 4년 만에 살림남2에 컴백을 했는데요. 4년이나 흐른 이유는 그 당시 허리 수술 후 힘들었고 그다음 해에 무릎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2년까지 고통 속에 살았고 재활도 그렇고 다이어트한다고 되지도 않고라고 했습니다.

 

백일섭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논스톱, 대명, 개국, 제3공화국, 제4공화국, 행복하고 싶어요, 자반 고등어, 남자는 외로워, 신부의 방, 미아리 일번지,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천사의 분노, 카이스트, 금쪽같은 내새끼, 엄마가 뿔났다, 유리구두, 솔약국집 아들들,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스카우트, 결혼해주세요, 주홍글씨, 욕망의 불꽃, 톱스타 유백이, 결혼의 여신, 오작교 형제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명동 삼총사, 사녀, 태조왕건, 증언, 천풍, 별들의 고향, 아스팔트 위의 여자, 을화, 화순이, 각설탕, 장수상회, 두근두근 내인생, 스카우트, 만남의 광장, 한반도, 가문의 위기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백일섭의 아내 가족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신구 부인과 아들

배우 신구 부인과 아들! 배우 신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영옥 지인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김동준, 김영옥과 함께 세대를 뛰어넘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