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오종혁 프로필 리즈 아내 박혜수

1오늘의 정보1 2021. 6. 30. 16:54

오종혁 프로필 리즈 아내 박혜수

가수 오종혁과 아내 박혜수가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에 출연했습니다. 아내 박혜수의 얼굴 공개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최초로 오종혁 박혜수 부부는 달달한 신혼 생활과 집 공개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오종혁 프로필 정보 리즈 아내 부인 박혜수의 직업 나이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결혼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오종혁과 여자친구 박혜수는 2021년 4월 1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금은 결혼 4개월차로 달달 케미를 보여줬는데요. 여자친구 박혜수와 4년 가까이 연애를 하고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 작년 5월에 날을 잡아놨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밀뤄졌고 더는 안 되겠다고 해서 2021년 4월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결혼 전 여자친구 박혜수와 첫 만남은 우연히 카페를 갔는데 만나게 되었고 지금의 나애 박혜수의 사투리 쓰는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친구와 아내 박혜수의 얼굴이 공개되자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외모와 날씬한 몸매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아내 박혜수 직업은 개인 사업을 하다가 현재는 쉬고 있다고 하네요.

 

오종혁은 아내 박혜수에 대해 자신을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친구이며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든 친구라고 합니다. 오종혁 박혜수 부부는 실제로 성격이 너무 잘 맞고 좋아하는 점도 비슷하다고 하네요. 결혼 전 3년 넘게 교제를 하면서 크게 싸운 적도 없을만큼 정말 잘 맞는다고 합니다. 결혼 후 신혼여행은 제주도로 갔으며 자녀, 임신 계획과 나이차이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의 애칭은 박혜수는 오종혁은 오빠라고 부르며 오종혁은 박혜수를 색시야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오종혁은 평소 취미가 파충류 키우기라고 하는데요. 오종혁은 도마뱀에게 애칭을 붙이고 뱀을 목을 두르며 애정을 드러냈지만 박혜수는 질색 팔색한다고 합니다.

 

가수 겸 배우 오종혁 프로필도 살펴봤습니다. 본명 오종혁, 국적 한국, 1983년 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은평구이며 키 178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 부인 박혜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수색 초등학교, 영락 중학교, 숭실 고등학교 전학,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이며 데뷔 시기는 1999년 클릭비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2011년 4월 18일 대한민국 해병대 병 1140기로 입대하여 2013년 2월 22일 해병대 수색대 복무를 마쳤다고 합니다.

 

오종혁 직업 가수 겸 배우로 아이돌 그룹 '클릭비' 멤버였습니다. 포지션 메인 보컬, 베이스 기타였다고 하네요. 클릭비 활동 시절에 만화주인공 같은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06년 'OJ'라는 예명으로 솔로 가수 활동도 했습니다. 2008년에는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고 뮤지컬 출연작은 온에어 시즌2, 그날들, 쓰릴 미, 오디션, 웨딩싱어, 공동경비구역JSA, 그날들, 나와 나탸샤와 흰당나귀, 블러드 브라더스, 홀연했던 사나이, 명성황후, 무한동력, 뱀파이어 아더, 신과함께 이승편, 샤이닝, 렌트, 1976 할란카운티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영화 치즈인더트랩, 무수단, 드라마 살맛납니다, 힐러, 연극 창문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킬롤로지, 벙커 트릴로지, 킬 미 나우, 프라이드 등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해병대수색대 팀으로 나와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오종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그대로라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대단한 자기관리로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 이다희, 걸그룹 티아라 멤버 소연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공개 열애를 했지만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고 전여친 '소연'과 결별 사유는 각자 연예활동에 집중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오종혁 여자 박혜수의 직업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상혁 송다예 과거

김상혁의 소속그룹 클릭비가 완전체로 복귀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주 방송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클릭비가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김상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