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인혁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배우 배인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주연 '강태하'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배인혁은 지난해 '치얼업', '슈룹'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었죠. 이번 글에서는 배인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인스타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배인혁 프로필
  2. 배인혁 리즈 과거얼굴
  3. 배인혁 작품활동

1. 배우 배인혁 프로필

본명 - 배인혁

나이 - 1998년 4월 4일 (25살)

고향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신체 - 키 180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배우혁

학력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

MBTI - ENFP

데뷔 - 2019년 플레이리스트 웹무비 '러브버즈'

소속사 - 유유컴퍼니

 

2. 배인혁 리즈 과거얼굴

배우 배인혁은 웹무비 '러브버즈'로 데뷔하였으며 '엑스엑스'에 '대니'역으로 눈도장을 찍었고 TV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 출연하면서 주연급 배우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배인혁은 과거 배우가 되고 싶다고 처음 부모님께 말씀드렸을 때는 반대를 많이 하셨다고 하는데 보통의 또래 친구들처럼 공부를 하고 대학을 가서 취업하기를 바라셨다고 하네요. 하지만 배인혁이 많은 노력을 하는 모습을 보이자 마음을 바꿨고 예고로 편입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시고 대입 때도 많은 응원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배인혁은 든든한 가족의 지원 아래 2019년 플레이리스트 웹무비 '러브버즈'로 데뷔하였는데 짧은 시간 빠른 발전을 이어가고 있어요. 최선을 다해서 부족한 부분을 더 빨리 채울 수 있도록 준비를 했고 2019년 MBC 드라마 '엑스엑스'에서 주연 '대니'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20년에 들어서는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였고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는 조연 '김영구'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3. 배인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인혁은 2022년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최윤상'역으로 출연하였고 같은 방송사인 SBS 드라마 '치얼업'에 남자주인공 '박정우'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 작품에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며 박정우 그 자체라는 평가를 받았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고 열연 끝에 두 작품으로 2022 S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였어요. 같은 시기 tvN 드라마 '슈룹'에서 '세자'역으로 출연하였으며 비슷한 시기에 개봉한 영화 '동감'에서 '김은성'역으로 출연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배인혁은 앞으로도 가야 할 길이 더 멀다고 하며 악역이나 츤데레 역할을 꼭 해보고 싶다고 밝혔는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원' 같은 이기주의 악역 같은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앞에 해 왔던 캐릭터와는 색깔들이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하며 목표로는 '관객이나 시청자가 작품의 상황속에 빠지고 몰입하여 볼 수 있는 집중력 있고 믿고 볼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배우 배인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인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inhyuk_bb/

배인혁 밸런스게임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s36ay6nhe-M&pp=ygUQ67Cw7JqwIOuwsOyduO2YgQ%3D%3D

 

 

정시아 프로필 나이 리즈 딸 사진

정시아 프로필 나이 리즈 딸 사진 배우 정시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편 백도빈과 결혼 생활과 연애 시절 사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