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진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배우 김소진은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비질란테'에서 주연 '최미려'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소진은 주로 영화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드라마는 지난해 SB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이번 글에서는 배우 김소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김소진 프로필
  2. 김소진 리즈 과거얼굴
  3. 김소진 작품활동 결혼

1. 배우 김소진 프로필

본명 - 김소진

나이 - 1979년 12월 12일 (43세)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데뷔 - 2008년 연극 '시동라사'

소속사 - 앤드마크

 

2. 김소진 리즈 과거얼굴

배우 김소진은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유치원부터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현리에서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김소진은 2008년 데뷔를 하기 전인 2005년부터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을 하였으며 2008년 연극 '시동라사'로 정식 데뷔 한 뒤 매년 2~3 작품 이상씩 여러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며 연기력을 차츰 쌓아가다가 2013년 영화 '더 테러 라이브'의 '이지수 기자'역으로 눈도장을 찍으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후로도 매년 5작품 씩 많은 연극을 소화해 낼 만큼 연극무대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2017년 영화 '더 킹'에서 여검사 '안희연'역을 맡아 열연하며 많은 관객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김소진은 이 작품으로 백상예술대상, 대종상, 청룡영화상, 올해의 영화상 등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어요. 그러면서도 2018년에도 '애도하는 사람'과 '낫심' 등 연극에서 꾸준한 연극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김소진은 그 외에도 '재심', '아이 캔 스피크', '미성년', '마약왕', '공작', '남산의 부장들', '모가디슈', '비상선언'등 굵직굵직한 작품들에 비중 있는 주조연으로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한국 영화계의 신스틸러 전문 배우로 성장하였습니다. 필모그래피를 보면 대부분 연극과 영화에만 전념했고, 2016년 MBC '결혼계약'으로 드라마에 데뷔한 후 2022년 SB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로 첫 드라마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3. 김소진 결혼 남편 실제성격

김소진의 실제 성격으로는 낯을 많이 가린다고 합니다. 인터뷰도 잘 안 할뿐더러 '더 킹'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각종 대작에 들어갔음에도 재작년 11월까지 소속사 없이 활동을 했고, 김소진에게 캐스팅 연락을 하기 위해 관계자들이 직접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아직까지 결혼에 대한 소식도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건지 실제 결혼, 남편 존재 여부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은 배우입니다. 이상으로 배우 김소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소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andmarq_official/

김소진 연기모습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6NqvYt4yZ5k&pp=ygUQ67Cw7JqwIOq5gOyGjOynhA%3D%3D

 

 

이준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이준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이준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장도율 팀장 역을 맡았습니다. 특별출연으로 배우 '김다미'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