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림 프로필 리즈 결혼 엄마 근황

가수 김혜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혜림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이번 글에서는 가수 김혜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집안 결혼 남편 근황 최근영상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김혜림 프로필
  2. 김혜림 리즈 과거얼굴
  3. 김혜림 가족 결혼 근황

1. 김혜림 프로필 정보

본명 - 김혜림

나이 - 1968년 5월 19일 (55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신체 -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종교 - 개신교

가족 - 어머니 나애심

데뷔 - 1988년 KBS '젊음의 행진' 전속그룹 '통크나이'

 

2. 김혜림 가족 집안 어머니 나애심

김혜림의 어머니는 가수 겸 배우인 나애심이라고 합니다. 김혜림의 이름은 아버지가 지어주셨는데 김혜림은 아버지를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으며 아버지 이야기도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과거 가수 조용필이 나애심의 팬이라 집에 자주 놀러 왔었는데 김혜림의 재능을 알아보곤 가수를 시켜야 된다고 했는데 어머니 나애심은 결사반대했지만 시간이 지나 결국 조용필 밑에서 '필기획' 소속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김혜림은 1988년 KBS 프로그램 '젊음의 행진'에 각 다른 소속사의 신인과 연습생들을 모아 '젊음의 행진' 전속으로 활동하는 아이돌 그룹 '통크나이'를 만들었는데 김혜림도 여기 뽑히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1989년 솔로로 데뷔 하였으며 MBC '10대 가수 가요제'에서 신인상을 받는 등 흥행에 성공하였는데 대표곡으로는 신인상을 안겨준 'DDD'와 '이젠 떠나가 볼까'가 있습니다. 김혜림은 4집 앨범을 직접 제작하기도 하였는데 타이틀곡 '날 위한 이별'은 아직도 여성들이 부르는 노래방 애창곡이며 1980년 ~ 90년대 초반을 대표하는 원조 얼짱 가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3. 김혜림 결혼 남편 근황

김혜림은 2007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기도 하였는데 세미 트로트 장르로 디지털 싱글을 내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김혜림은 2017년 12월 돌아가신 어머니를 10년 넘게 병간호 하느라 간간이 무대에 오를 뿐 방송에는 모습을 보기 힘들었습니다. 그러다 2018년 예능 '불타는 청춘'을 통해 오랜만에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죠. 당시 중년의 나이에도 결혼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많은 네티즌들이 놀라기도 하였어요. 참고로 결혼이나 이혼 한적이 없는 김혜림입니다.

 

김혜림의 과거 결혼 생각에 대해 묻는 질문에 "항상 일과 사랑을 구분하는 성격으로 노래하다 공 튀기듯 사랑을 찾아가며 항상 사랑을 품고 산다"라고 말하기도 하였어요. 김혜림은 자신이 결혼 안 한 이유로 무슨 일을 하던지 동시에 하는 일을 못해 결혼을 하지 않는다라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마도 일을 하던 바쁜 시간에는 연애까지 하기 힘들었던 것이 결혼을 못 하게 만든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가수 김혜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엄마 결혼 남편 근황 노래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혜림 DDD 보러가기 - https://youtu.be/_qEZLgT64WA

김혜림 날위한이별 보러가기 - https://youtu.be/uBrSJ-qnaJM

 

 

안소영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남편 자녀 작품활동

안소영 프로필 남편 이혼 자녀 가족 친구 영화배우 안소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이금희'와 함께 나와 인생 이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