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규형이 오늘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유연석, 오만석, 김동완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 첫 출연이라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에서 다이스퀴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규형의 과거얼굴, 나이, 프로필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규형은 1983년 11월 29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4살입니다.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며 국적은 한국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중동고등학교 연극부, 동국대학교 연극학과이네요. 소속사는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엘엔컴퍼니이며 데뷔는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입니다. 연극, 뮤지컬에서 활동을 하다가 지금은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뛰어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규형1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재벌 2세 유한양 역을 맡아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도깨비'에서는 섬뜩한 악역을 연기했습니다. 귀엽고 코믹한 연기, 미스터리하고 무서운 연기 등등 다양한 캐릭를 잘 소화를 하며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답게 노래 실력이 훌륭하다고 하네요. 고음을 잘 소화하고 음색은 부드럽고 감미롭다고 합니다. 발음이 정확하여 대사전달력이 좋습니다. 다양한 매력이 많은 배우입니다.


이규형2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가 눈길이 가네요. 똘망똘망 눈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중학교 3학년 때 교회에서 열린 문학의 밤 성극 무대에서 처음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재능이 있었나 봅니다. 이규형의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남친짤'로 쓰기 넘넘 좋아요.



이규형3


평소 부모님과 사이가 좋으며 다정다감한 성격인 것 같습니다.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과거 열애설이 난 적도 없습니다. 현재 여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럼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연기 기다릴게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규형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리즈 등등 알아봤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