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수진 프로필 나이 전남편 재혼

1오늘의 정보1 2020. 11. 28. 07:00

배수진 프로필 나이 전남편 재혼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최고기 지인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발송 출연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네요. 배수진은 돌싱으로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수진의 프로필 정보 나이 전남편 재혼 자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전남편,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유튜버 배수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배수진, 1996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배동성, 어머니, 오빠 1명, 여동생 1명, 자녀 아들 임래윤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직업 유튜버로 예명 '나탈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8년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 당시 혼전임신 소식도 같이 알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2020년 8월 유튜브 채널 'netalie 나탈리'에서 이혼 사실을 밝혔습니다. 전남편 임형준과 이혼 사유는 각작의 길을 가게 되었고 자세한 내용은 개인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말한다고 했네요.

 

아빠 배동성의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배동성, 국적 한국, 1965년 4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목포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인 전진주, 자녀 아들 배준태, 첫째 딸 배수진, 둘째 딸 배수빈이 있습니다. 소속사 이메이드로 데뷔 시기는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라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경력 사항은 2011년 경기도 양평군 명예홍보대사, 2009년 국립목포병원 결핵퇴치 홍보대사, 2009년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코미디언 배동성은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코미디언으로 과거 '봉숭아학당' 반장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유행어는 전체 차력, 술상 차렷, 밥상 차렷 등이라고 하네요. 1991년 전부인 '안현주'와 결혼식을 올렸고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연예계 대표적인 기러기 아빠로 2000년에 아이들을 미국 조기유학을 보냈으며 13년 동안 기러기 아빠 생활을 했습니다. 그러나 유학 생활비 등 경제적 문제로 아이들은 유학 생활을 그만두고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그 당시 아내 안현주와는 쇼윈도 부부로 살았고 2013년 3월 이혼 기사가 났습니다. 이후 2017년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을 했다고 합니다.

 

배수진은 이혼 후 성격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이혼 전에는 부정적이었는데 지금은 긍정적으로 바뀌었으며 많이 행복해졌다고 하네요. 부모님이 이혼을 했기 때문에 더 이혼하면 안 되겠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이혼 6개월 차로 전남편 임현준과 한 번 싸우면 크게 싸웠고 싸우면 바닥을 보는 스타일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눈 뜨면 눈치를 봤다고 하네요. 지금은 아이를 위해서 마음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전남편과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했습니다. 또 이혼을 하면 안좋은 점은 아들에게 미안한 것이라고 합니다.

 

배수진의 과거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아빠 배동성도 훈훈한 비주얼로 과거 미남 개그맨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잘생긴 사람이 개그를 할 수 있냐며 편견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개그맨 배동성의 근황 소식을 알아보니 자신의 SNS에 아내 전진주와 행복한 재혼 생활 사진을 보여줬습니다. 아내 전진주가 배동성과 결혼 결심한 이유를 유튜브 채널 '정밥TV'에 알렸다고 합니다. 친오빠의 적극적인 추천이 있었다고 하네요.

 

배수진 아들의 양육권은 엄마 배수진이 가져갔으며 아이 아빠도 아이를 자주 본다고 합니다. 아이 아빠와 사이가 안 좋은 건 아니고 아이 아빠라서 자주 연락하고 아들 사진을 보내준다고 하네요. 전남편 임현준 직업 뮤지컬 배우로 뮤지컬 '레미제라블 두남자이야기, 전설의 리틀 농구단, 사랑은 비를 타고 등에 나왔습니다. 임현준 프로필은 1989년 4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이라고 합니다.

 

배수진은 그전에도 방송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아빠 배동성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리얼극장 행복'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내 딸의 남자들2'에서는 연예인 뺨치는 미모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결혼식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동성은 딸 배수진의 결혼 계획에 울먹였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크리에이터 배수진의 나이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