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동성 프로필 아내 전진주 배수진

1오늘의 정보1 2020. 11. 28. 08:38

배동성 프로필 아내 전진주 배수진

개그맨 배동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재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딸 배수진은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나와 개그맨 배동성도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배동성의 아내 전진주 등 다양한 정보와 현재 아내 전진주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가족 사진과 아내 전진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맨 배동성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1965년 4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며 전라남도 목포시가 고향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인 전진주, 자녀 아들 배준태, 장녀 배수진, 차녀 배수빈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이에이드로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또 수상 내역은 1990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 입상이며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배동성 직업 배우, 가수, MC, 코미디언으로 군대 제대 후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다가 1990년 KBS 공채 6기 개그맨이 되었습니다. 미남 개그맨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가족오락관, 유머1번지, 기분좋은날, 행복한 아침, 부엉이, 내 딸의 남자들, 생생정보, 행복한 아침 등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배우 활동을 했는데요. 영화 출연작은 티라노의 발톱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도도하라, TV소설 복희 누나, 토마토, 약속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마라톤계의 국민 MC로 한국 마라톤계에서 독보적인 존재라고 하네요. 마라톤 대회 진행 17년 차로 입으로 뛴 마라톤 횟수는 한국에서 배동성이 가장 많이 뛴 사람일지도 모른다고 했습니다.

 

배동성 아내 전진주 직업 셰프, 요리 연구가, 유튜버라고 합니다. 소속 쿠킹 스튜디오 대표로 경력 사항으로는 쿠킹 스튜디오 대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파티플래너과 교수라고 하네요. 방송 출연은 예능 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 최고의 요리비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등에 나왔습니다. 아내 전진주는 어린 시절부터 요리에 관심을 가졌고 지금은 항상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아서 음식을 하려고 한다네요. 그리고 전진주도 돌싱으로 배동성과 재혼이라고 합니다. 혼자 있는 전진주를 위해 친오빠가 적극적인 추천을 했고 배동성과 결혼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동성은 과거 기러기 아빠로 자녀들은 전부인 안현주와 함께 미국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13년 동안 기러기 아빠 생활을 했으며 이후 2013년에는 전부인 '안현주'와 쇼윈도 부부 생활을 했고 2013년 3월 전부인 안현주와 이혼을 했습니다. 전부인 안현주와 이혼 사유는 찾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2017년에는 요리연구사 '전진주'와 재혼 기사가 났습니다. 배동성 전진주 부부는 예능 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서 만나 진해졌고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늘 혼자라서 외로웠는데 결혼 후 반겨주는 사람이 있어 행복하다고 하네요.

 

배동성 아내 전진주는 유튜브 채널 '정밥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요리로 요리 레시피 소개, 요리 꿀팁, 일상 브이로그라고 합니다. 남편 배동성과 자주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동성은 최근에 라디오 진행을 하고 있는데 정말 재밌다고 합니다. MC 활동이 제일 즐겁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음식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배동성의 아내 전진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배수진 나이 전남편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 나이 전남편?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최고기 지인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발송 출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