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지연수 프로필 리즈 아버지 집안

1오늘의 정보1 2020. 11. 26. 23:20

지연수 프로필 리즈 아버지 집안

레이싱 모델 지연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편 일라이와 이혼 기사가 났습니다. 전남편 일라이는 자신의 sns에 올해 힘든 한 해엿고 부인 지연수와 헤어지기로 한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며 이혼 사실을 공식적으로 알렸다고 합니다. 현재 아들은 엄마 지연수가 키운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레이싱 모델 지연수의 프로필 정보 인스타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레이싱 모델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레이싱 모델 지연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지연수, 1980년 10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0kg, 몸무게 4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전남편 일라이, 자녀 아들 김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레이싱 모델 경력은 제12회 베이징모터쇼 , DDGT 가렛팀 , 타임트라이얼 메인팀, 클릭 세라토전 현대모비스팀, 국제보트대회, KGTC 바보몰팀, 타임트라이얼 메인팀, 클릭 세라토전 현대모비스팀, k-1 파이팅 네트워크 칸 걸, DDGT 볼보팀, KGTC 1전 카파 등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학력,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지연수 과거 직업은 레이싱 모델로 아이돌 그룹 유키즈 전 멤버 일라이와 결혼 후 방송인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와 풍문으로 들었쇼 등에서 육아 생활 고충과 현실 결혼 생활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 당시 현역 아이돌 최초 혼인신고로 지연수도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연수의 수상 내역은 2008년 디카모델어워드 포트제닉상, 2007년 스포츠서울 레이싱 모델 어워드 포토제닉상, 2007년 서울오토살롱 레이싱퀸선발대회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 일라이의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엘리슨 킴, 한국 이름 김경재, 국적 미국, 1991년 3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 워싱턴 DC이며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김흥수, 아들 마이클 김, 전부인 지연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데뷔 시기는 2008년 유키스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일라이는 아이돌 보이그룹 유키즈 멤버로 재미교포 3세라고 합니다. 유키즈에서 잘생긴 비주얼과 차도남 이미지로 일명 '남신'으로 불렸습니다. 2019년 5월 10일 일본 소속사, 한국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가 되면서 유키즈 탈퇴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뛰어난 중국어 실력으로 중국에서 액션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 꿈은 연기자로 과거 유키즈 멤버 동호, 기섭과 함께 드라마 시트콤 '레알스쿨'에 나왔으며 중국 드라마 '풀하우스'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지금은 혼자 미국에 있으며 이혼을 했지만 아들이 필요로 하는 아버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하네요.

 

일라이는 2015년 12월 자신의 sns에 아내 임신 소식과 혼인신고 사실을 알렸습니다. 2016년 6월에는 사랑스러운 아들이 이 태어났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특히 일라이 지연수 부부의 11살 나이차이가 화제가 되었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2'에서 결혼식 장면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2011년 11월 이혼 소식을 알렸고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네요. 현재 지연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 계정이며 일라이 인스타그램은 아내 지연수의 사진이 없다고 합니다.

 

지연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레이싱 모델답게 뛰어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 화보 사진에서도 잘록한 허리,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지연수는 이혼 후 법적으로 원만히 해결 중이라며 무분별한 추측 자제를 당부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레이싱 모델 지연수의 인스타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