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수빈 결혼 아내 가발

1오늘의 정보1 2018. 12. 15. 18:00

배우 배수빈이 MBC 토요일 드라마 '신과의 약속'에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어요. 김재욱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연진은 오윤아, 한채영, 이천희, 왕석형 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나오고 있어요. 배수빈은은 드라마 '주몽'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수빈의 과거사진, 소속사, 결혼, 아내, 가발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 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수빈의 본명 윤태욱이며 1976년 12월 9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인, 아들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진대학교 연극학이네요. 소속사 오리진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CCTV '기억의 증명'입니다. 배수빈은 훈훈하고 잘생긴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수빈1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과거 모습도 멋지지만 지금은 분위기가 더해져 더욱 멋진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셀카,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배우 '이진욱'과 닮았다는 말을 듣기도 합니다. 조금 닮은 느낌은 있는 것 같네요. 


배수빈2

배수빈3

배수빈 아내 나이차이 8살 차이로 연하라고 합니다. 2013년 9월 14일 부인 직업 대학원생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부는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팬카페 '수빈 여울'에 친필 편지를 올리며 결혼 소감도 전했습니다. 배수빈의 부인은 긍정적이고 순수하고 착하다고 하네요. 아내는 임신 후 2017년 9월 둘째 아들이 얻게 되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모습이 궁금하네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배수빈 가발'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제가 보기에는 가발을 안 쓴 것 같습니다. 또 '배수빈 이혼'도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배수빈4

배수빈5

영화 출연작 대립군, 협녀 칼의 기억, 26년, 애자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착한마녀전, 후아유, 최고의 결혼, 비밀, 천사의 유혹, 동이 등등 있는데 특히 드라마 '착한마녀전'에서 궁상 남편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밉지만 귀여운 캐릭터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수빈의 과거 얼굴, 몸매,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