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순재 부인 최희정

1오늘의 정보1 2018. 12. 16. 14:24



배우 이순재가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로운 사부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평소 화려한 입담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순재의 부인 최희정 출연료 자녀 별세, 과거 얼굴, 사부, 출연료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멋진 과거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순재는 1934년 11월 16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84살입니다. 고향은 일본 령 조선 함경북도 회령군이라고 합니다. 키 165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은 서울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철학과이네요. 그리고 직업은 성우, 가천대학교 연기 예술학과 석좌 교수, 배우입니다. 가족은 부인 최희정, 자녀는 딸 한 명,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SG연기아카데이 원장으로 데뷔는 1956년 드라마 '나도 인간이 되련다' 라고 하네요. 한국의 대단한 연기파 배우로 지금까지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순재1


과거 얼굴을 보니 대단한 미남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네요. 과거 일제 강점기, 광복, 6.25 전쟁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그리고 1964년 12월 7일 동양 방송 공채 1기 탤런트로 입사를 했습니다. 드라마 허준, 목욕탕 집 사람들, 사랑이 뭐길래, 야인시대, 이산 등등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완벽한 타인, 덕구, 업 등등이 있어요. 연극 무대부터 경력을 쌓았으며 아직 까지도 발음, 발성이 뛰어납니다.


이순재2


이순재3


1966년 아내 최희정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부인 최희정은 이화여대 한국 무용과를 졸업했으며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결혼 53년차로 남편 이순재는 사랑꾼이라고 하네요. 항상 아내가 하자는 대로 따르는 편이라고 합니다. 정말 화목해 보이는 부부입니다. 그리고 이순재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야동 순재'라는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며 타고난 천재 배우입니다. 드라마에서 젊은 리즈 시절 사진이 나와 화제가 많았습니다.



이순재4


이순재5


연관검색어에 '이순재 별세'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루머라고 합니다. 과거 대한민국 14대 국회의원을 지냈다고 하네요. 예능 '꽃보다 할배'에서는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다양한 이력이 많습니다. 그리고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 방송 출연료에 대해 말했어요. 1년 마다 출연료 협상을 해서 5만원씩 올리는 것을 30년 동안 했다고 해요. 지금 출연료 수준은 후배들 보기에 창피한 수준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순재의 과거 사진, 국회의원, 프로필 등등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