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레리나 이주리는 Mnet 예능 프로그램 '썸바디'에서 아름다운 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로 아름다운 춤선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주리의 과거 얼굴, 몸매,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지금부터 과거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주리 나이는 1990년 생으로 나이 33살입니다. 직업은 발레리나이며 국내 최정상 실력자들이 있는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나입니다.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라고 하며 키 170cm이에요. 댄스 장르는 발레입니다. 남자에게 매력을 느끼는 포인트는 반전매력이며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또 유머러스하고 남자다운 남자에게 약하다고 합니다. 누구와 최종 커플이 될지 궁금하네요.

 

이주리1

 

이주리2

 

이주리 '인스타그램'에서 과거 얼굴을 찾아봤습니다.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이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아요. 서구적인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로 완벽한 비율을 가지고 있어요. 쭉뻗은 각선미 다리로 갸냘픈 몸매의 발레 여신이라고 합니다. '인스타'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역시 훈녀다운 매력적인 모습이네요.

 

이주리3

 

이주리4

 

비주얼은 도도해 보이지만 외모에 다르게 당황하는 얼굴이 빨개지는 감정에 솔직한 귀요미라고 합니다. 반전 매력이 있어요. 그리고 썸바디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께요. 남녀 댄서 10명이 '썸 스테이'라는 숙소에서 30일 동안 합숙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매일 익명의 '썸뮤직'을 좋아하는 상대에세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진정한 사랑을 찾는다고 하네요. 출연자는 김승혁, 이의진, 나대한, 오홍학, 한선천, 정연수, 서재원, 이수정, 맹이슬, 썸바디 이주리 나이 이렇게 10명이 나오네요. 출연자 모두 매력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춤 실력을 자랑합니다.

 

 

이주리5

 

이주리5

 

이주리의 마지막 회 최종 선택 기대가 됩니다. 남성 출연자 누구와 커플이 되어서 남자친구 될 사람이 누군지 정말 궁금하네요. 최종 결과 정말 기다려지네요. 이주리의 혈액형, 집안, 가족 등등은 자세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정보가 나오면 바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주리의 인스타 아이디는 jo_ori90입니다. 그럼 오늘은 썸바디 이주리 나이, 과거 사진, 학교 등등 하나씩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