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겨운 프로필 나이 아내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0. 11. 30. 20:13

정겨운 프로필 나이 아내 사진

배우 정겨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비스는 구직 특집으로 배우 공형진, 노형욱, 배슬기, 이만복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정겨운도 최근 연기 활동을 하지 않아 출연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겨운의 프로필 정보 나이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김우림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정겨운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겨운, 국적 한국, 1982년 6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키 185cm, 혈액형 B형이며 서울특별시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 부인 김우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동세무 고등학교, 대덕대학교이며 소속사 인컴퍼니라고 하네요. 2004년 드라마 '다섯개의 별'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또 수상 내역은 2008년 KBS 연기대상 남자신인상, 2009년 제4회 앙드레김 베스트 스타 어워드 연기자 부문 스타상, 2011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드라마 스페셜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정겨운 직업 영화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지만 재혼 후 연기 활동이 뜸한 것 같네요. 2020년 6월에는 매거진 화보 모델 활동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배우 생활을 하면서 슬럼프가 온 적이 있는데 생각을 많이 하고 매너리즘을 극복하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가장 로맨틱한 시간은 연기를 하고 있을 때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냉철하고 앨리트 출신 도시남 캐릭터를 많이 맡았는데 순박하고 착한 캐릭터도 연기해보고 싶다라고 했습니다. 이름처럼 정겨운 배우로 대중에게 다가가고 싶다고 하는데 앞으로 연기 행보가 기대가 되네요.

 

정겨운은 아내 김우림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달달한 신혼 생활과 아름다운 아내 김우림 얼굴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정겨운 김우림 부부는 2017년 9월 결혼식을 올렸는데 정겨운 재혼이라고 합니다. 정겨운은 과거 2014년 4월 5일 첫번째 결혼식을 했습니다. 하지만 2016년 5월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개인적인 문제로 밝힐 수 없다고 했네요. 지금 아내 김우림 직업은 그 당시 대학교 4학년 졸업반이며 클래식 피아노 전공이라고 했습니다.

 

아내 김우림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청순한 비주얼로 눈길이 가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뛰어난 동안 얼굴, 날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우림 나이 29살이며 남편 정겨운과는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김우림은 최근 근황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습니다. 카페에서 찍은 상큼한 사진과 함께 '놀러간게 아니구 카페 시장조사, 사진잘찍는 언니'라고 글을 올렸다고 하네요. 정겨운은 결혼 후 훨씬 안정을 찾았고 더 행복하다고 합니다. 결혼 후에는 항상 타인을 먼저 생각하고 배력에 대해 평생 배워가는 과정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정겨운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건빵선생과 별사탕, 행복한 여자, 불한당, 달콤한 인생, 태양의 여자, 미워도 다시 한번, 천만번 사랑해, 전설의 고향 죽도의 한, 닥터 챔프, 싸인, 로맨스타운, 부탁해요 캡틴, 샐러리맨 초한지,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마의, 원더풀 마마, 신의 선물 14일, 미녀의 탄생, 오마이 비너스, 당신은 너무합니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오장군의 발톱, 순이, 실종 사라진 아내, 불청객 반가운 손님, 이쁜 것들이 되어라, 간첩, 자운, 시간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 진짜 사나이 시즌2, 에코빌리지 즐거운 가 등에 출연했습니다.

 

정겨운은 요즘 드라마, 영화에서 얼굴을 보기 힘든데요. 알고보니 연극이나 출연이 예정된 TV 프로그램이 몇 개 있었다고 합니다. 하자민 코로나19로 인해 연기가 되어 아쉽다고 했습니다. 최근에는 소속사를 옮겼고 새로운 회사에서 더욱 활약하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호흡이 잘 맞았던 배우는 '이기영' 배우이며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배우는 '황정민'이라고 합니다. 또 요리에 관심이 많아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서 요리도 배우고 싶고 음식도 맛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정겨운의 프로필 정보 나이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