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태사자 프로필 리즈 멤버 근황 노래

1오늘의 정보1 2019. 11. 27. 18:35

태사자 프로필 리즈 멤버 근황 노래

태사자가 새롭게 돌아오는 JTBC 예능 '슈가맨3' 에 첫 회 출연자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탑골 공원의 최고 인기 가수이자 많은 팬들이 보고 싶어하는 태사자죠. 과연 맞을지 궁금한데요 오늘은 태사자의 프로필 과거 노래 멤버 근황 소식 타임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태사자

태사자 1집

태사자는 1997년 10월부터 2001년 4월까지 활동을 한 댄스 그룹입니다. 태사자 멤버로는 박준석, 김영민, 김형준, 이동윤이 있습니다. 태사자는 1997년 정규 1집 앨범 '도' 로 데뷔 하였으며 팬클럽은 천우운풍 이었다고 하는군요. 태사자 그룹 이름은 삼국지에서 오나라의 장수 '태사자' 에서 유래했다고 하는군요. 소속사 사장님의 이름 작명 작품이며 한자 이름은 다르게 지었다고 합니다.

 

 

태사자 과거사진

태사자 근황

태사자는 당시 최고의 인기 배우 김희선이 소속되어있던 회사에서 제작된 팀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는데 같은 시기에 데뷔한 NRG 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태사자는 1집 앨범 '도' 로 큰 인기를 얻었다가 뒤이어 나온 후속곡 'Time' 이라는 곡으로 1위를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2집 '애심' 과 3집 '회심가' 그리고 4집 '도약' 을 냈고 이후 2001년 베스트 앨범 격인 4.5집을 마지막으로 해체 수순을 밟게 되었습니다. 애초에 4.5집은 멤버들과는 논의 없이 발매된 앨범이라 멤버들도 잘 몰랐다고 하는군요.

 

 

태사자 멤버

태사자 정보

태사자는 원래 계약 만료 조건이 4장의 정규 앨범 발매였다고 합니다. 당시 태사자의 소속사는 작은 규모의 회사라 자금이 충분하지 않았고 소속사로 자질 역시 부족하였다고 합니다. 팬미팅을 한다고 해놓고 장소 빌릴 돈이 없다며 취소 하려 하다가 한 멤버의 부모가 장소를 대관해오고 4집 앨범도 돈이 없어 못 내준다고 하자 그 멤버의 부모님이 자금을 마련해 주어 4집 앨범을 내고 소속사와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태사자는 해체 이후 멤버들 근황 으로 박준석은 배우로 전향하여 최근에도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을 이어가기도 하였죠.

 

 

태사자 결혼

태사자 박준석

태사자 이동윤은 중학교 졸업 이후 미국으로 온 가족이 이민을 갔었는데 2001년 팀이 해체되자 미국으로 돌아갔고 현재는 LA에서 초밥집 사장님이라고 하며 리더 김형준은 현재 쿠팡맨으로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리드보컬이자 막내인 김영민은 현재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번 슈가맨 활동으로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 태사자 인데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태사자 과거 음반 도 TIME 멤버 근황 나이 결혼 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