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두나 성형전 짐 스터게스 엄마

1오늘의 정보1 2018. 10. 8. 15:59



배우 배두나는 오늘 첫 방송하는 KBS 월화 드라마 '최고의 이혼'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강휘루 역으로 천성적으로 느긋하고 여유 있고 긍정적인 캐릭터로 매력적인 연기가 기대가 되네요. 출연진은 차태현, 이엘, 손석구, 위하준 등등 매력적인 배우들과 함께 출연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두나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루이비통, 결혼, 남자친구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확인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두근두근두근~

 


배두나는 1979년 10월 1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8살이며 서울특별시 종로구가 고향입니다. 키는 170cm, 몸무게 49kg이며 혈액형은 O형이에요. 학력은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이며 가족 아버지 배종덕, 어머니 김화영, 오빠 배두환, 남동생 배태한입니다. 데뷔는 1998년 '쿨독' 카달로그 모델이네요. 과거 1998년 서울 강남구 압구정 거리에서 패션 모델로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1999년 KBS 드라마 '학교'에서 신비하고 반항적인 배두나로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배두나1


과거 얼굴은 보니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귀여운 표정과 풋풋한 마스크가 눈길이 갑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성형은 했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지금과 큰 차이가 없으며 똑같은 이목구비를 볼 수 있습니다. 통통한 볼살이 빠진 것 같으며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쉬지 않고 활발히 활동을 했으며 어난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배우입니다. 큰 키에 긴 팔다리로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배두나2

 

엄마 김화영은 유명한 연극배우이며 엄마의 가정교육이 유명한데요. 과거 한 매체에서 독특한 엄마의 교육철학이 알려졌습니다. 배두나는 "엄마가 살이 찌지 않게 소속하도록 관리를 해 주셨다. 중학교 때까지 일반인 식사의 1/4가량의 분량을 먹었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친구들이 우리 집에 놀러오면 간장종지에 밥 먹는다고 놀릴 정도였다"라고 했네요. 배두나의 엄마는 늘 여자는 아름다워야 하며 미니스커트를 입어도 머리가 꽉 차 있어야 멋있어 보인다고 했다고 하네요. 대단한 관리이네요. 배두나의 아빠는 과거 풀무원 부사장을 지낸 적이 있다고 합니다.



 

배두나3

 

과거 배우 짐스터게스와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열애설이 났으며 8개월 만에 결별했다고 했습니다. 결별 이유는 개인적 사생활 부분이라 확인하기 어렵다고 했습니다. 과거 배우 신하균과 열애설이 난 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배두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뮤즈로 받는 특급 대우를 공개했습니다. 호텔에 도착해서 그 다음날 패션쇼를 보러 가는데 스위트룸에 들어가면 기분 좋으라고 가방을 하나씩 선물해주고 블랜드 패밀리십이 강해 패밀리들에게 최고의 대우를 해준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배두나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결혼, 짐스터게스, 키, 몸매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봤는데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