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시완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키

임시완이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활동 이후 예능에서 쉽게 보기 힘든 임시완인데 이번 출연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임시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임시완 프로필 리즈 과거 고향 인성 키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임시완

 

임시완은 1988년 1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세 라고 하네요. 고향은 부산광역시 북구 출생이라고 하며 임시완 키는 175cm 몸무게 5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구덕고등학교 - 부산대학교 공대 기계공학부 중퇴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공연예술계열 연극전공 중퇴 -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 졸업 이라고 하네요. 임시완 가족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누나가 있으며 2010년 '제국의 아이들' 로 데뷔 하였습니다.

 

 

임시완의 원래 이름은 임웅재 였습니다. 하지만 연습생 기간 때 임시완으로 개명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임시완은 과거 초등학교 시절 부모님의 권유로 바둑과 바이올린을 배웠다고 하는군요. 임시완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10년간 계속 반장을 하였으며 중학교 때는 전교 회장, 고등학교 때는 전교 부회장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내신 성적까지 좋아서 고려대학교 수시 1차를 합격하였는데 수능 최저 등급을 맞추지 못해서 2차에서 떨어져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로 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시완은 과거 '친친가요제' 부산 예선에 참가하였다가 예선에서 탈락을 하게 되었지만 스타제국 캐스팅 관계자의 눈에 띄었고 연습생으로 뽑히게 되었습니다. 연습생 기간을 거쳐 2010년 1월 '제국의 아이들' 멤버로 데뷔를 하며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어 가수 활동을 이어갔으며 2012년 MBC 수목 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 의 어린 허염 역할로 배우를 데뷔를 하게 되었고 드라마의 흥행으로 배우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는데 임시완은 원래 연기 수업을 받은 적도 없는 연기 활동과는 거리가 먼 멤버였는데 '해를 품은 달' 오디션을 보고 캐스팅이 확정된 이후 연기 수업을 받기 시작 하였다고 하는군요.

 

 

임시완은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 2017년 7월 현역으로 군대 입대를 하였습니다. 임시완은 군대에서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를 하였으며 2019년 3월 제대를 하였습니다. 임시완은 제대를 하자 마자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에 출연하는 등 이제는 주연 배우로 자리매김을 하였죠.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임시완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임시완의 과거와 어린시절 집안 학교 고향 군대 실제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