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혜선 프로필 남편 자녀 키

코미디언 김혜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 남편 슈테판 지겔과 출연하고 있습니다. 첫 국제부부 속터뷰로 달달한 러브스토리와 충격적인 비밀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슈테판에게 다른 누군가가 있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미디언 김혜선의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스테판 과거 직업 국적 자녀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1. 김혜선 프로필 정보
  2. 김혜선 리즈 과거얼굴
  3. 김혜선 결혼 남편 국적 자녀

1. 김혜선 프로필 정보

코미디언 김혜선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혜선, 국적 한국, 1983년 11월 11일생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군산시이며 키 158cm, 몸무게 5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스테판 지겔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군산여자상업 고등학교이며 데뷔 시기는 2011년 KBS 공채 26기 개그우먼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더러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2017년 세계경찰무도연맹 경찰무도 대전충남세종협회 홍보대사, 서울액션스쿨이 있으며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김혜선 리즈 과거얼굴

김혜선 직업 개그우먼으로 과거 2002년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2011년부터는 KBS 공채 26기 개그우먼이 되면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최종병기 그녀 코너에서 걸크러쉬한 액션 연기와 뛰어난 무술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개콘 딸바보 코너에서는 개그맨 이승윤 딸 캐릭터로 뿜 엔터테인먼트 코너에서는 개그우먼 신보라 코디 밍키 캐릭터로 나왔다고 합니다. 이후 독일에 유학을 갔고 2017년 다시 개그콘서트 봇말려 코너로 방송 복귀를 했습니다.

 

3. 김혜선 결혼 남편 스테판 자녀

코미디언 김혜선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8넌 11월 3일 독일인 남자친구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국적 독일 베를린 출신으로 환경학 석사학위가 있으며 직업은 도시 생태 전문가라고 하네요. 김혜선, 스테판 부부는 독일에서 만났으며 8415km 장거리 연애를 극복하고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남편 스테판은 아직 한국어가 서툴다고 하는데요. 코미디언 김혜선이 독일어 실력이 유창하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 3년 차로 나이차이는 3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스테판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음악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라고 합니다.

 

코미디언 김혜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되고 상큼한 비주얼입니다. 이목구비는 크게 변하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매력적인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단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개콘 방송을 하면서 꾸준히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완벽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입니다. 2019년에는 점핑하이 센터를 운영하면서 사업가 활동을 했으며 2020년 8월에는 피트니스 대회에서 입상을 했습니다. 알고보니 서울액션스쿨에서 스턴트를 배웠고 최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바디프로필 사진을 올려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코미디언 김혜선이 한창 인기가 있던 시절에 독일 유학을 갔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그 당시 남성적인 캐릭터 연기를 많이 했는데 실제 성격은 아니라고 합니다. 자신의 성격과 반대되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 혼란스러웠고 남자인지 여자인지 질문도 많이 받아 여러모로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우울중이 와서 독일로 도망을 간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김혜선의 남편 스테판 국적 과거 직업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혜선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hyeseon.kim_77/

김혜선 유튜브채널 바로 가기 - https://www.youtube.com/@dokhanbubu

 

 

강재준 프로필 과거얼굴 몸무게 키

강재준 프로필 과거얼굴 몸무게 키 코미디언 강재준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재준은 이은형과 결혼 이후 예능 대세로 거듭나고 있네요. 그래서 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