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류수영 나이 이혼 전여친

1오늘의 정보1 2018. 12. 24. 00:43


배우 류수영은 MBC 토요일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강인욱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도 했습니다. 요즘 근황은 '딸바보'와 '사랑꾼'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박하선, 류수영은 공개 열애 전 2002년 드라마 '명량소녀 성공기'를 출연했을 때 만났다고 합니다. 한 중학교에서 촬영을 하는데 박하선은 그 학교 학생이어서 쉬는 시간에 류수영을 봤다고 해요. 신기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류수영의 과거 얼굴, 집안, 전여친, 프로필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류수영은 본명 어남선이며 1979년 9월 5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이라고 하네요. 키 180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마포 고등학교, 명지대학교 경역학입니다. 종교 개신교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윤소, 어머니 윤영석, 누나, 부인 박하선, 자녀 딸 한 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8년 SBS '최고의 밥상'인데 개그맨 이승윤과 대학생 출연자로 나왔습니다. 군대 정보는 2008년 10월 27일 현역으로 입대하여 2010년 전역했습니다.


류수영1


류수영2


과거 얼굴을 보니 통통한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네요. 다이어트 후 훈훈하고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리즈시절 사진이 눈길이 가네요.  그래서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버지 어윤소는 서경대학교 경영학과 교수라고 하네요. 류수영은 명문가 교수 집안의 엄친아입니다.


류수영3


류수영4


류수영, 박하선 부부는 2013년 드라마 '투윅스'에 함께 출연했으며 여자친구 박하선과 2017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박하선 류수영 나이차이 10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남편 류수영은 뛰어난 요리실력으로 집에서 요리를 자주 한다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류수영 박하선 속도위반'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박하선은 임신 후 딸을 출산했습니다. 류수영 이혼이라는 말도 있는데 루머이며 박하선과 결혼 소속이 처음입니다. 부인 박하선 류수영은 서로 전여친, 전남친 분을 다 알고 있다고 합니다.



류수영5


류수영6


예능 '진짜사나이'에도 출연하여 힘든 훈련도 잘 했으며 자상하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어요. 영화 출연작 썸머타임, 거울, 블루, 변호인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맹가네 전성시대, 오작교 형제들, 마이 프린센스, 대한민국 변호사, 착한마녀전, 아버지가 이상해,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등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했어요. 화보, 광고 모델 등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류수영7


박하선은 예능 '야간개장'에 출연하여 다시 태어나도 류수영과 결혼을 할 것 같다고 했어요. 아이가 너무 예뻐서 그렇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시길 응원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류수영의 과거 사진, 이승윤, 리즈 시절, 전여자친구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