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민규 복근 키 인스타 남친짤

1오늘의 정보1 2018. 12. 24. 02:02

탤런트 김민규가 tvN 드라마 '좋맛탱 좋은 맛에 취하다'에 신입생 연남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진은 김향기, 곽희주, 정진환,  등으로 크리스마스 특집 드라마라고 하네요. 스토리는 충남 서산에서 상경한 새내기 정충남, 연남동 토박이 이연남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스무살 로맨스라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민규의 과거 얼굴, 몸매,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정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김민규는 1994년 12월 25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국적은 한국이며 학력은 광문 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이 있으며 키 183cm입니다. 소속사는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이네요. 데뷔는 2013년 Mnet 드라마 '몬스터'입니다. 모델 겸 배우로 훈훈하고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외모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김민규1


김민규2


과거 2015년 드라마 '시그널'에 출연했을 때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며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드라마 시그널,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에서 얼굴을 알렸으며 드라마 '부잣집 아들'에서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더파이브. 속닥속닥, 잡아야 산다가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출연작은 우리동네 예체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 크라임씬 3, 연애 능력 평가, 비디오스타 등이 있는데 특히 예능 '너목보'에서 이석훈 노래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불러 역주행하며 잠시 1위를 했습니다.



김민규3


김민규4


김민규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 볼 수 있어요.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이 많아요. 그리고 김민규의 공식 팬카페 회원수는 600명이 넘습니다. 아직은 신인 배우라서 아직 출연 작품이 작지만 앞으로 화보, 광고,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김민규5


김민규6


김민규는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이 없으며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그리고 드라마 '시그널'에서 황의경 역으로 제복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돋보이는 멋진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신예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시그널'이 김민규의 평생 놓을 수 없는 인생작이라고 하네요. 김민규의 롤모델은 황정민, 정우성이라고 해요. 정말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독학으로 악기를 배웠다고 해요. 그래서 피아노도 잘 치며 음악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비주얼도 뛰어나지만 노래 실력도 뛰어납니다. 상큼한 연기력으로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라겠습니다. 파이팅! 그럼 오늘은 훈남의 정석 김민규의 과거 사진, 여친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