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지영 아나운서 프로필 남편 이정욱 가족

현재 윤지영 아나운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신나송 윤지영'이 언급되어 있는데요. 논란이 있는 것 같네요. 그래서 윤지영 아나운서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편 이정욱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윤지영 아나운서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결혼식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윤지영

윤지영 직업 전 아나운서로 프리랜서 선언을 했습니다. 1996년 SBS 서울방송 아나운서 공채 6기로 입사를 했으며 2010년 12월 SBS를 퇴사를 했네요. 뉴스퍼레이드, 스포츠 뉴스, 뉴스와 생활경제, 러브러브 선데이, 토요 대작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방송 외 음악에도 도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윤지영 아나운서
윤지영 남편

본명 윤지영, 1973년 4월 1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9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경원대학교 성악과, 경원대학교 대학원 음악과이며 가족 관계는 남편 이정욱, 자녀 아들 이준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네요.

윤지영 성형전
윤지영 성형전

윤지영 아나운서는 2004년 4월 23일 남편 이정욱 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부부에게는 아들이 한 명이 있으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남편 이정욱 직업 영사 대표로 최근에는 영화 '미쓰백' 제작을 해 영화계에 발을 들였습니다. 아내 윤지영과 함께 제작했다고 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네요. 연관검색어에 또 '아나운서 윤지영 이정욱 프로골퍼 신씨'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앞으로 두고 봐야 할 것 같네요.

 

윤지영 나이
윤지영 몸매

윤지영 아나운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눈에 뛰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화보 사진에서도 볼 수 있네요. 유명 아나운서 박은영과 남편을 윤지영 아나운서가 소개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윤지영 아나운서의 과사, 남편 이정욱, 이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