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남지현이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홍심 역을 연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월화 드라마로 동시간대 1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같이 출연 중인 도경수, 조성하, 한소희, 김선호, 김재영, 지민혁 등과 함께 고생을 하면서 예쁜 드라마를 만들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남지현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아역시절, 키, 몸매, 갤러리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두근두근두근~


 

남지현은 1998년 9월 1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2살이며 고향은 인천광역시 부평구라고 합니다. 키는 165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학력은 인천초은고등학교, 서강대학교 심리학과이며 가족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이며 데뷔는 2004년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라고 하네요. 아역 배우부터 시작하여 좋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은 20대 주연 여배우로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 주고 있으며 큰 인기를 받고 있어요.


남지현


아역배우 출신으로 아주 어린시절 모습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 얼굴과 이목구비가 똑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시며 각자 판단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린시절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에요. 그대로 잘 컸네요. 지금은 여성스럽고 훈녀다운 비주얼은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여성스런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남지현2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어린 시절 덕만 역을 맡았어요. 나이는 어리지만 당돌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는 강서울 역으로 첫 성인연기를 했어요. 아역배우에서 성인배우로 발돋음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신인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옷핏이 너무 좋네요. 드라마에서 상대 남자배우들과 좋은 케미로 화제가 많았어요.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는 지창욱과 달달 케미를 이번에는 도경수와 사랑스런 케미를 보여주고 있죠. 하지만 남지현의 현재 남자친구 유무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남지현3

 

웃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비타민같은 상큼한 미소가 돋보입니다. 현대극에서 사극에서도 회를 거듭하면서 남지현이라는 배우에게 빠지게 하는 매력이 있어요. 아름다운 미모가 있지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지는 거겠죠. 이번 드라마도 끝까지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은 남지현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나이, 남친, 프로필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