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재영 나이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8. 10. 16. 20:28


김재영은 모델 겸 배우이며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요즘 tvN 월화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무연 역으로 활약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11월 6일 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하는 트렌디 드라마 '은주의 방'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맡은 캐릭터는 수석 인테리어 디자이너 서민석 역을 맡았으며 남사친의 정석을 보여준다고 해요. 많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재영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남친짤, 키, 나이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재영의 나이는 1988년 9월 30일생으로 만으로 29살이며 직업은 모델, 배우입니다. 소속사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HB엔터테인먼트이며 별자리는 천징자리이네요. 키는 186cm, 발사이즈 290mm입니다. 경력은 서울컬렉션 최범석, 한상혁 패션쇼 모델, 잡지 보그, 로피시엘 옴므, 맨즈헬스 모델이라고 하네요. 연기자 데뷔작은 영화 '노브레싱'이며 영화 '골든슬럼버'에서도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줬어요.

 

김재영1

 

과거 모습인데 지금과 너무 다른 모습이에요. 과거에는 통통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서 출연해 다이어트 성공 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저 사진은 초등학교 시절 사진이며 박미선도 긁지 않은 복권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탄탄한 복근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에 큰 키, 넓은 어깨로 아주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델 출신 답게 옷 핏이 좋으며 옷 입는 센스가 좋아요. 현재 여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김재영2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상 사진들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보는 재미가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마스터 -국수의 신, 백일의낭군님, 블랙, 뇌맘대로 로맨스, 애타는 로맨스, 뷰티학개론, 너를 기억해 등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돈, 골든슬럼버, 두남자, 노브레싱이 있습니다. 카스맥주, 구글플레이 금주의 핫게임, LG유플러스 등등 다양한 광고에도 나왔습니다.



 

김재영3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내면의 깊은 감정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안정적인 연기와 훈훈하고 잘생긴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설레이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사극연기가 처음이라 승마연습, 액션연습을 열심히 했다고 해요. 아직 신인 배우지만 앞으로 성장이 기대가 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재영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몸매, 여자친구, 프로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